728x90
반응형



 

 

공기좋은

계룡산으로 드라이브 갔다가

몸보신 제대로 하고 온

십전 갈비탕!

십전대보탕 약재가 들어간 갈비탕이라서

기대기대 듬뿍 하고 갔습니다 ㅎㅎ

 

 

 

 

입구부터 

약재통이 가득가득

한의원인가요 ㅎㅎ

쉐프님 프로필도 딱 걸려있어서

믿고먹을수잇는 맛이겠는데요 ㅎㅎ

 

 

 

 

 

메뉴판은 내부 한쪽벽면에 걸린

큰 메뉴판 참고하시면 됩니다

대표메뉴가 '십전갈비탕'과

'매운갈비찜 정식'이 있는데

둘다 먹어봐야하니께 ㅋㅋ

4명이서가서

십전갈비탕 2개

매운갈비찜 정식 2인분 주문했습니다

 

 

 

 

 

 

내부도 넓어요~

셀프로 추가반찬도

가져가실수 있구요

그 옆에 십전대보탕이

셀프로 마실수 있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밥먹기전에 십전대보탕으로

속을 달랬네요^^ 

 

 

 

 

 

 

다양한

밑반찬이 먼저 나왔습니다

육사시미도 나오더라구요! 감동ㅋ

참기름 장에 고소하게 찍어먹었어요~

갈비탕육수도 조금 같이나오는데

(짜장면 먹을때 마치 짬뽕국물 나오는것처럼ㅋㅋ)

이건 매운갈비찜 정식에 포함되는 구성이에요

 

 

 

 

 

 

 

2인세트라서

삼도 2개 같이 올라가져있어요

아삭아삭 씹어먹으며 몸보신 시작!

큰 갈빗대가 5~6개 정도보였구요

위에 오징어도 통째로 한마리 올라가있는 구성이었어요

양념은

보통맛, 매운맛 중에 선택할수있었는데

저희는 보통매운맛ㅋㅋㅋ선택했거든요

많이 맵지않고 괜찮았습니다!

 

 

 

 

 

 

 

 

 

갈빗살도 푹~익히시는지

고기랑 뼈랑 바로 후두둑 분리가 되더라구요

덕분에 더 쉽게 고기맛을 즐길 수 있었어요

 

 

 

 

 

 

소스랑 

고기 + 떡 + 오징어를 쉐킷쉐킷 비벼서

마지막에는 밥도 셀프로

비벼먹었습니다 ㅋㅋ

 

 

 

 

이건 

십전갈비탕!

십전갈비탕 위에도

삼이 하나씩 올라가있어요~

그래서 1인 1삼 할 수 있었다는ㅋㅋ

갈비탕 하나안에는 

고기가 4덩이정도 큼직하게들어가있어요~

국물도 시원~하고

아까 마신 십전대보탕의 향기도 나더라구요

얼큰~하게 몸보신 제대로 하고 온 하루였어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