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신불당

앙즈로맞은편 술집가득한 거리에

가운데에 위치하고있는

호맥!

왜 호맥이지 찬찬히 보니까

호떡 & 맥주라서

호맥이였군요~

오호 피맥 치맥에 이어서

이제는 호맥인가









내부도

벽돌위주 인테리어로

유럽풍 스타일냄새가 솔솔나네요

'진주 귀거리를 한 소녀' 그림 작품도

한쪽벽에 딱!

카페같은 분위기있는 포토스팟도 있어요ㅋㅋ






메뉴판 참고하세요!

 다양한 병맥 & 소주도 있고

생맥주도 다양하게있어서

고르는재미가있습니다

안주도 멘보샤부터 다양하게있네요

오마이갓! 그러고보니

젤중요한 호떡메뉴 페이지는 안찍었군요ㅠㅠ오노 




저는 일단

메뉴한쪽에 스페셜하게있던

pale ale cherish ; 체리쉬 하우스맥주로

한잔주문했습니다

맥주잔 너무귀엽지요ㅠㅠㅠ

빨대도 주시네요

여자분들 친구랑 수다떨로 오시면 엄청좋아하실 포인트!

체리쉬는 맛은 과일향이 엄청강했어요~







안주타임~

처음에는 입가심으로

짭짤한 프레즐 과자 내어주시더라구요





저는

치즈불고기 호떡으로

주문했습니다


저기 위에사진에서도 보이듯이

호떡이 브라운으로 노릇노릇하게 바삭하게 잘익어서 ㅋㅋ

겉바속촉이라 너무좋았어요

사이드 감자튀김도 

맥주와 함게 곁들이기에 so goooood!




이아인 무알콜 드링크~!

술못먹는 지인은 이걸로 선택!

지인 피셜로는 달달한 레몬향 칵테일느낌이라하더라구요!




안주인지 식사인지 모를ㅋㅋㅋ

'명란파스타! (12000원)

파스타 위에 조금 빨갛게 뿌려져있는

저아이가 명란ㅋㅋㅋ (세상조금밖에없다니ㅣㅠㅠㅠ)

짭쪼롬한 명란과 부드러운 크림소스가 별미!

명란이 느끼함을 잡아주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맥주와 어울리는 튀김류

파마산 호구마 튀김! (8000원) 입니다

단호박과 고구마가 

바삭한 튀김과 함께 굿굿~~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고싶게만드는 맛!ㅋㅋㅋ





커리 감바스 (12000원)

마늘빵 4조각과 함께 나온 커리감바스!

카레향 덕분에 소스가 조금 더 감칠맛이 났어요

집에서도 가끔 레시피보고 따라해보다가

맨날망하는ㅋㅋ감바스

역시 밖에서사먹는게 젤 편하고 맛나쥬 




튀김먹다가 땡겨서주문한

분모짜 떡볶이! (7500원)

떡이아니라 쫄깃쫄깃 분모짜로 만든 떡볶이였습니다!

식감이 역시 장난아닙니다 ㅋㅋ

쫄깃쫄깃 씹는맛!






그리고 맥주안주로 빠질수없는 먹태! (12000원)

먹태한판이면 맥주 두캔은 기본이져ㅠㅠ 




건배~! 로 마무리

데이트장소로도 추천이구요

색다른 맥주 안주 도전해보시러갈때도

좋을것같아요!




지도에 검색이안되네요~

최근에 오픈해서그런가

한신포차 뒷골목으로가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