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샤브샤브가 땡길때

예전에는 (aka 라떼는ㅋㅋㅋ)

등촌이 최적의 장소였었는데...ㅋㅋ

그래서 프렌차이즈도 여기저기많이있지여 ㅋㅋ

오늘은 불당동에있는

등촌 샤브 칼국수! 에서 저녁후루룩 하고왔습니다





사실 빌라1층건물에 있어서

주차는 대략난감 ㅠㅠ

대신 조금떨어진 곳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거기 빈자리가있다면 럭키하게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내부는

의자식탁으로 넓게 구성되어있구요

아기의자도있으니

베이비손님도 걱정말고 오셔도되겠네요^^







등촌의 기본인

버섯 매운탕 칼국수 2인분에

소고기 2인분 주문했습니다

제가처음에 등촌방문했을때 

제일 궁금했었던게 ㅋㅋ

버섯매운탕 칼국수에 고기포함인지아닌지였는데

결국은

버섯매운탕도 2개

소고기도 따로 2개

이렇게 주문해야하더라구요

결론은 그럼 1인분 16000원인 셈!

(버섯칼국수 1인분 8000원 + 소고기 1인분 8000원)








국물이 보글보글 끓어오르면

새빨간 소고기를 팍팍 투하

버섯과 미나리와 고기를 냠냠냠 1차로 먹습니다 ㅋㅋㅋ







2차는 칼국수

저는 여기 면에 스며든

매콤한 빨간 국물을 좋아합니다 ㅋㅋ

탱탱한 칼국수 호로록호로록 







그리고

한국인이라면

디저트는 밥이져 ㅋㅋㅋㅋㅋ

볶음밥으로마무리!

저희동생은

샤브샤브별로안좋아하는데 ㅋㅋ

등촌은 따라오는이유가

볶음밥때문이거든요 ㅋㅋ

칼국수먹고 배부르다고 볶음밥안해먹으면

동생화남ㅋㅋㅋㅋ

볶음밥으로 마무리 하고 

배탕탕하고 귀가하면 이것이바로 맛난 저녁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