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버스터미널역 근처에

버스타러가기전에

배가고파서 점심시간맞춰서간

짬뽕지존!





단무지는

개별포장된걸로 나오구요

저기 왼쪽에보이는 반찬은

그 양꼬치집에서 자주나오는ㅋㅋㅋ그반찬인데

짠지인가 이름이생각안나네요

근데 조금 눅눅했어요ㅠㅠ

단무지는 달달하고 면요리랑 잘어울렸어요

테이블에

여름특선메뉴

비빔냉면 물냉면도 있네요~


입구에있는 음료와 티는

마음껏 가져다드시면 되세요 :)





모든 메뉴에

'지옥'붙은 메뉴가있던데 ㅎㅎ

짬봉지존의 시그니쳐인가봐요

매운맛의 결정판 ㅋㅋ

'지옥'이라고 붙은 메뉴들은

엄~청매운거라 마음의 준비를 하셔야한다고 ㅋㅋㅋㅋ

저는 그냥ㅋㅋㅋ '기본'오리지날로 시켰습니다

너무매운걸 먹으면

다음날의 피똥이 두렵거든요ㅠㅠ

일단 메뉴보시면알겠지만

전반적으로 가격이 좀 있는편입니다

일반동네중국집에서는 5-6천원하는 짬뽕 짜장면이

여기는 8-9천원 하네요







첫번째

에피타이져 ㅋㅋ

김치만두 (6천원)!

김치만두도 '지옥'이 붙은 아이가있던데 ㅋㅋ

진짜 지옥맛은 짬뽕지존의 시그니쳐맛인가보네요 ㅋㅋ

저는 일반 오리지날 김치만두로 냠냠했습니다

피도 얇고 속에 아삭아삭 배추가씹히는

김치와 잡채당면이 야무지게 들어가있습니다 ㅎㅎ

두명이서 메인메뉴가 나오기전에 만두 다 클리어했네요 ㅋㅋ

그만큼 짬뽕이늦게나오긴했어요ㅠㅠㅠㅠ









김치만두 다먹고

아~언제나오지 하면서 

기다리다가 드디어 받은

짬뽕!

지존짬뽕 (9500원) 입니다

매운걸 좋아하는 동생의 메뉴였는데

일단 홍합을 다 발라서

홍합살만 들어가있어서

홍합껍데기가 없어서 좋다고 1점주더라구요 ㅋㅋ

저는 몇젓가락 집어먹으니

오리지날도 좀 맵던데

'지옥'맛이 붙은아이들은 얼마나 매울까

상상이안되네요 ㅋㅋㅋ






더운여름별미

저는 콩국수(9000원)를 오늘의

메뉴로 선택했습니다





손님취향을 존중해주시네요 ㅋㅋ

소금과 설탕이

다담겨있는 그릇을 주십니다 ㅋㅋ

경상도출신인 저는

콩국수에 소금넣어먹고

전라도출신인 남편은 설탕넣어먹는데

여기서는 따로각각 먹을수있겟네요 ㅋㅋㅋ






미니삼도 있네요!

ㅋㅋ몸보신하는 콩국수였군요

콩국수전반적인 후기는

국물도 꾸덕하니 콩맛이 많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면도 짬뽕면과 같은건지

쫄깃했어요








나가는길 오른쪽에보니

아이스크림 공간도 있더라구요!

입에서 불난 손님들을 위한 배려 ㅋㅋㅋㅋ

밥다먹고나가는길에

맥도날드가서 초코콘사먹으려 했었는데

ㅋㅋㅋ이걸로 입가심했네요~!

딱 어릴때 공원놀러가면 

콘위에 올려주던 300원 500원짜리

그 아이스크림맛입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