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신불당동

스벅보이는 왕교차로 들어가면

아리따움이랑 북촌손만두 있는

그 건물 2층에 '토끼정' 이 자리잡고있어요!

주차는 진짜 최악이던데

건물뒷편에 지하주차장이있지만

항상 만차ㅜㅜ

한차가 빠져나와야지 

한차가 들어갈수있고ㅠㅠㅠ

그냥 시청이나 멀리 주차하고 걸어가세요ㅠㅠ

진짜 이동네는 주차대란 ㅠㅠ




전반적인 브라운~~

내부는 우드톤!

조명도 오렌지+브라운 느낌!





메뉴부터구경하세요

일단 밥+메인메뉴 포함된 정식메뉴가 있구요




파스타종류도 구경하세요

5종류의 파스타와 1종류의 우동ㅋㅋ

그리고 메인요리 2개+카레를 즐길수있는 

토끼밥상 세트도있어요~





조명이 밝고 오렌지라그런지

메뉴판 사진이 전부다흐린느낌이네요ㅠㅠ

아무튼 예쁜 에이드도 5종류나있었어요

저는 

토끼정 크림 카레우동 11500원 과

치즈 카츠 정식13500원 

그리고 반반덮밥 12500원

으로 주문했어요~






물 넣어서 코인티슈 키워서

손닦고 밥먹기시작~~~ 





주문했던 메뉴 

도착~!

아참 치즈카츠정식에는

카레도 함께 나옵니다~!

양이 부족하다싶으면 밥한공기 더시켜서

카레랑 2차전해도 되요 ㅋㅋㅋㅋ







반반 덮밥부터 시작!

제육볶음 양념맛 간장맛 같은 

고기토핑들이 올라가있구요

계란반숙까지함께!

난 밥심이 필요하다!하시는분들이 좋아하실 메뉴

고기도 낙낙히 들어가있고

양념도 짭쪼름하니 밥이랑 잘어울려요






작년부터 나름유행했던 크림우동인데

저는 처음먹어봤어요 ㅋㅋ

위에생크림같은 크림이 잔뜩올라가서

대체 무슨맛일까 엄청 궁금했었거든요 

다른 식당에는

감자 갈아서 묵직한 소스가 올라간다고도 하던데

여기는 가벼운 생크림 소스같았어요

(단맛이 나는게 아닌 짭쪼름한 맛)

밑에 깔려있는 면이 따듯해서

위에 뿌려져있는 크림이랑 섞으니

금방 크림이 액체화되더라구요

우동도 면이 토동토동하니 맛있었습니다







내사랑 치즈돈가스ㅠㅠ

비주얼은 제주핫돈까스 연돈이랑 비슷한데

안에 치즈가 가득이라 

(대신 겉 고기가 많이 얇아요ㅠㅠ)

치즈 쭉쭉 늘려먹는맛~

세트로 나오는 카레도 

치즈돈까스 느끼하다싶을때 먹으면

느끼함을 싹 잡아줘서 좋았습니다

둘의 궁합 최고!ㅎㅎ









세가지 메뉴 냠냠 그리고 영수증!ㅎㅎㅎㅎ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