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치즈덕후 나야나

피자도 치즈가 쭉쭉늘어나는 시카고피자매니아인 저에게

딱 취향저격인 제품이

피코크에서나왔네요

이름하여




통 통 통!

치즈가 통으로 들어가있는

통치즈까스!

이름부터 치즈매니아들의 심금을 울리는ㅋㅋㅋㅋ




장보고

집에오자마자

저녁으로 치즈돈까스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조리법은 적혀있는대로만하면 끝!

피코크제품은

에어프라이기전용 제품이 많아

집에 기름튀고 냄새나게

후라이팬에 안튀겨도

기름진 튀김의 맛을 느낄수있고

제품이 잘나오더라구요!






(





​(돈까스 실제 크기는 이렇게 성인 주먹보다 약간 작은정도? 딱1인분 먹기 좋아요)



봉지를 뜯으면

이렇게 도시락 반찬처럼 생긴 통안에

치즈를 품은 돈가스 덩어리가

3개가 들어가있습니다

비닐포장이아니라

이렇게 플라스틱 통으로 되어있어서

남는 조각 보관하기도 위생적이고 좋았어요!


















조리법에 적힌대로

160도에 20분으로 조리해보겠습니다 ㅎㅎ

(저는 3조각중에 2조각만 요리했어요

1조각은 다음에 또먹으려고 ㅋㅋㅋ

그래서 2조각기준 160도 20분이었습니다)








기다리던 20분이지나고!

집에서 기름을 사용하지않아도

이렇게 바삭하고 노릇한

기름진 돈까스를 요리할수있어요 ㅋㅋㅋㅋ

그것만으로도 주부에게는 축복ㅋㅋ





한조각 칼로 썰자마자

줄줄 흐르는 치즈가진짜

여기가 바로 치즈맛집이네요ㅠㅠㅠ

치즈가 너무 넘쳐서 칼로썰다가 힘겨워

가위로 싹둑 해버렸습니다 ㅋㅋ

일단 비쥬얼로 왕왕합격

백점만점!





맛있는건

두개먹고 네개먹고

배터질때까지 먹는게 인지상정ㅋㅋㅋㅋ







치즈가 싸구려치즈가 아닌

진짜담백한우유치즈 맛이 느껴져서

감동했습니다 ㅋㅋ

이것이바로

제주도 연돈치즈돈가스 스타일의

폭포치즈!

제주도안가도되겠어요 ㅋㅋㅋㅋㅋ

피코크 통까스 덕분에

맛난저녁먹었습니다 땡큐피코크!^^




*이글은 이마트천안터미널점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쓴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