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파주 더티트렁크 : 영업시간 09:00 - 22:00

 

외관도 어마어마하더니

내부도 멋졋던 더티트렁크

층고가 높아서 확 트이는 느낌이었고

가운데에는 다양한 베이커리류로 진열되어있어서

맨 안쪽에 있는 ORDER 주문하는곳으로 

가는길도 심심하지않았습니다 ㅋㅋㅋ

 

 

 

 

 

 

 

가운데에 있는

다양한 베이커리 종류와

케이크 류에요!

더티트렁크에서는

파스타나 햄버거종류의

양식 스타일 식사가 가능하기때문에

식사후에 디저트로 즐겨도 좋고

아님 커피와 함께

다양한 빵을 즐겨도 좋을것 같아요

 

 

 

 

 

음식 요리하는 부엌도

오픈키친이고

곳곳에 식물로 인테리어를 해놔서

플렌테리어느낌이 팍팍 살아나네요

 

 

 

 

 

 

내부도 넓고

인테리어 곳곳에

신경쓰신 느낌이 가득!

특히 저는 해리포터 호그와트를 연상시키는ㅋㅋ

책이 가득한 서재 공간이 넘 예뻤어요

 

 

 

 

홈페이지 참고한

메뉴판 입니다!

아메리카노를 비롯한 커피류는

4천원~6천원 선인데

에이드나

크림이 듬뿍 들어간

특별음료는 보통 7천원선이네요

 

 

 

 

 

 

레드 깔라만시 에이드 7.0

한입 쫍 빨아먹으면

극강의 상큼함이 끝에 따라와요 ㅋㅋ

비타민 충전 끝판왕느낌ㅋ

 

 

 

 

 

 

그리고 더티트렁크에서는

수제맥주도 팔고

다양한 허브를 넣은 맥주도 이렇게

와인병에 넣어서 팔고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히비스커스 맥주가

깔끔하고 향도좋아서 

원픽했습니다 ㅋㅋㅋ

 

 

 

 

 

이건

더티트렁크의 간판메뉴

더티라거

여기서 직접만든 수제맥주인데

맥주맛이 깔끔하고

기름진 음식이랑 잘어울렸어요!

 

 

 

 

 

 

 

오늘 저의 픽

'BLT 아보카도' 16.5

서브웨이 BLT와 들어가는 재료는

동일한것처럼 보이는데

아보카도도 팍팍 들어갑니다

메뉴판 설명에는

허니레몬 과일샐러드가 들어간다고하던데

사실 소스맛이 잔뜩나는 샌드위치에 길들여져있는 

초딩입맛 저로써는

몇입 못 먹고 옆친구 줬어요ㅠㅋㅋㅋㅋ

 

 

 

 

 

왼: 비프조 버거 15.5

오: 내슈빌 치킨 버거 15.5

사진에서도 느껴지는것처럼

치즈가 아주 넘실넘실ㅋㅋㅋ

둘다 전형적인 미국맛이에요 ㅋㅋㅋ

수제버거좀 드셔본분들이라면

무슨맛인지 상상되실ㅋㅋㅋㅋ

 

 

 

 

 

헝그리 LA 17.0

쉽게말해 와플 버거에요!

일반빵 대신에

와플이 버거빵으로 들어가구요

패티로는 해쉬브라운이랑 베이컨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ㅋㅋ

타코살사맛이랑 비슷한

샐러드가 옆에있어서

느끼함을 잡아줬어요

 

 

서울외곽

드라이브나가셨다가

데이트 장소로 들르기 좋은

분위기있는곳 입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