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면도 여행후

귀갓길에 운명처럼 만난

Travel Break Coffee!

트레블 브레이크 커피!

예정엔 없었지만

외관도 너무 초록초록예뻐서

호기심반 기대반 바로 입성!

 

 

 

 

 

 

입구도 너무 초록초록

대자연의 냄새가 폴폴

나무표지판을 따라서 들어가야할만큼

카페가 넓어요 :)

 

 

 

 

 

초록초록한

나무와 풀들을 지나서

들어가면

이렇게 여신님도

우리를 반겨주네요 ㅋㅋ

이렇게 중간중간에

분위기 업업 되는 조각상도있고

우연히 들어온 곳 치고 너무 만족

 

 

 

 

 

 

내부구경하세요~

실제로보면

진짜 너무 모든곳이힐링스팟

태국이나 발리로 여행간기분

 

 

 

 

 

저렇게

나무움막 같은곳도있어요

아이들과 같이가면 아지트 스러워서

너무좋아할듯요!

(사실 같이간 애어른들이 더 좋아했음ㅋㅋㅋ)

 

 

 

 

 

그렇게

숲구경처럼

넓다란 정원을 한바퀴 돌고나서야

이렇게 카운터 입구를

찾을수있습니다 ㅋㅋㅋㅋ

 

 

 

메뉴판 참고하세요!

아메리카노 6천원부터구요

피자와 팥빙수종류도 있습니다

카페인 안좋아 하시는분들을 위한

오가닉티도 있어서

선택권이 다양해요~

이렇게 공기좋은곳에서

따뜻한 티한잔마시면

진짜 힐링이 자동일듯 ㅎㅎ

 

 

 

 

아이스 딸기라떼 하나와

아메리카노 하나 주문했습니다

풍경이 백프로 다해서

커피맛은 그냥 살아나더라구요

안면도 가는 일이 있으면

또 들리고 싶은 힐링스팟이에요!

쉼이 필요한분들께 추천추천!

(출근하기 싫은 나에게 한번더 추천...ㅋㅋ)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