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천안삼거리공원에

울집강쥐랑 산책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찾은 카페 MUG!

머그카페!

귀가하다가 급하게 찾은 곳 치고는

일단 전반적으로 넘 만족이였어요 ㅎㅎ

 

 

 

 

 

 

왼쪽 사진이 입구구요

오른쪽은 뒷쪽 야외정원입니다~

야외정원도 적당히 넓고

잔디밭으로 되어있어서

강아지가 엄청 좋아했어요 ㅎㅎ

 

 

 

 

 

 

깔~끔한 내부에

여러가지 모양의 머그가

깔끔하게 정리되어있었어요 ㅎㅎ

머그 박물관인가 ㅋㅋ

 

 

 

 

 

메뉴판 참고하세요!

커피류 말고도

콩가루 흑임자 쑥라떼 같은

카페인없는 음료도 많이 있었어요!

 

 

 

 

 

 

여기는 2층 루프탑!

 

 

 

 

루프탑에서 내려다본

뒷쪽 정원~

 

 

 

 

그리고 여기는

신기한곳~

ㅋㅋㅋ 아까 입구에서 본 머그공간이

안쪽이 비어있어서

앉을수 있는곳이더라구요!

반전ㅋㅋㅋ

 

 

 

 

타원형

머그속 안에

이렇게나 넓은곳이

숨어있네요!

 

 

 

 

저희는

공기도좋고해서

뒷뜰 야외정원으로 나와서

커피시간 가졌습니다

 

 

 

 

 

저녁에는

예쁜 조명에 불도 들어오나봐요!

밤에와도 예쁠듯~

커피는 조금 쓴맛신맛이 섞여

커피잘알못인 저에겐 맞진않았지만

다음엔 달달한 음료류로 도전해서

데이트 하러오거나

강아지 데리고 나오기 좋은곳이에요! ㅎㅎ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