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중국대륙요리를 

즐겨먹는 저희부부는ㅋㅋ

맨날 집에서

마라상궈(마라향궈) 해먹다가

신부동에 중국요리 맛집 추천받고

요리하기 귀찮은 주말에 

마라상궈 맛집 '구구왕' 다녀왔어요!

 

▼홈메이드 마라상궈 요리법 참조하세요

2019/06/04 - [*사는이야기*/*이것저것후기] - [홈메이드 훠거 & 마라상궈] 이마트 훠궈 마라탕 소스 후기!! + 집에서도 맛있게 만드는 훠궈 & 마라상궈

 

 

 

 

 

 

 

메뉴판 참고하세용~

다양한 오리 부위 요리도있고

돼지부위요리도 가득하고요 ㅋㅋ

마라탕 마라상궈 훠궈는 가운데 맨 위에있는

메뉴판 참고하시면됩니다

자유롭게 담으면 100g당 2500원이네요

 

 

 

 

 

고기종류도

소고기 돼지고기 양고기

다양하게 있어요~

 

 

 

 

 

분모자도 있고

푸주도있고~~

버섯도 목이버섯부터 팽이까지

다양하게!

 

 

 

 

 

 

야채도

청경채부터 마라상궈에 빠질수없는 숙주까지

야무지게 담았습니다!

 

 

 

 

 

카운터에는

오리 여러부위 고기도 

다양하게 있고 

밀크티포함 대륙에서 건너온 음료수도 가득!

 

 

 

 

내부도 널널합니다~

 

 

 

마라상궈가

요리되길 기다리면서

해바라기씨를 

깨먹어볼까요 ㅋㅋ

(이빨조심)

 

 

 

 

 

짜잔~

마라상궈님 등장ㅋㅋ

특히 마라상궈는 버섯이 맛있는데

양념이 쫩쫩 잘배어있어서

한입 물면 매운맛이 확

알싸함이 확

ㅋㅋㅋ처음에는 몇입 엄청 맛있게 먹다가

한 3분 지나니 

혀와 입안을 때리는 이 마라맛!

습습후후하면서 먹었습니다

 

 

 

 

역시

마라양념과 잘어울러진

토푸피! 두부피도 빠질수 없지유

 

 

 

 

 

이건

우리남편의 최애템

미시엔!

aka 운남쌀국수

중국 출장갈때마다남편이

좋아하는 메뉴인 미시엔인데

한국에선 그 중국맛의 

알싸하고 강한맛이 안나서

찾다가 찾다가

이제야 진정한 대륙맛을 찾았네요

남편도 인정한 미시엔 맛집ㅋㅋㅋ

 

 

 

 

 

운남 쌀국수 (미시엔) 는

면이 우동처럼 탱글탱글해요

그래서 씹는맛이 한가득

미시엔 안에

토푸피(두부피)면과 숙주가 있어

면과 함께 후루룩 먹으면

해장이 필요없는 깔끔매운맛!

 

 

하지만 이날

입을 씁씁후후하면서

귀가했더랬죠 ㅋㅋ

귀갓길에 아이스크림은 필수 ㅋㅋ

 

 

 

 

 

 

가격입니다~

미시엔 (쌀국수) 8000원

마라상궈 31000원

공깃밥 3개

총 42000원 나왔어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