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서울 스카이 (aka 잠실 롯데월드 타워)

제일 꼭대기에는

층수 이름을 딴 레스토랑이있습니다

이름도 123 라운지!

여기는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수없구요

122층에 센터에있는 

123식당 전용 엘리베이터를 타고 

한층 딱! 올라오시면 바로도착!

 

 

 

 

 

레스토랑 전용

엘리베이터!

문이 딱 열리면

앞에 레스토랑이 펼쳐집니다

 

 

 

 

테이블에 앉아서

바라보는 바깥뷰도

넘예뻤어요^^

저는 낮에 왔지만

밤에 오면 한강위로 비치는

서울야경이 예쁠것 같아요!

 

자 이제 메뉴판 구경해볼까요~

 

 

 

 

깔끔한 가죽커버

앞표지에는 123 라운지라고

깔끔하게 세겨져 있네요

 

 

 

야경이 멋진

라운지라서그런지

역시 와인 위스키 칵테일을 포함한

드링크 종류가 많이 있습니다

 

 

 

 

간단하게 먹을수있는 음식메뉴!

스튜및 함박스테이크

파스타 피자 및

와인이나 맥주와 잘어울릴만한

메뉴 위주에요

 

 

 

 

티타임 가지러 와도 좋을것같아요!

호텔 라운지마다 있는 

에프터눈 티세트가

여기에도 있거든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주문가능합니다 

 

 

 

 

 

저희는

점심타임을 놓쳐서

간단하게 요깃거리를 찾아서 주문했어요

첫번째 메뉴는 프랑스스타일 소고기 스튜! 38000원

운전하고와서 알콜이들어간 음료는 마시지 못했지만

다음에 와서 칵테일 먹어보고싶네요^^

 

 

 

 

스튜는

작은 치아버터 빵 두조각과

작은 샐러드볼에 담긴 샐러드가

함께나옵니다

스튜에 빵 찍어먹으니 맛나요^^

소스는 커리향도 살짝 나는데

많이 짜지도않고

고깃살도 부드러웠어요

 

 

 

 

 

그리고 본론부터말하자면

다소 실망스러웠던 콤비네이션 피자 22000원 

루꼴라가 피자센터에 잔뜩 올라가져 있구요

치즈가 쭉죽 잘 늘어나는건 좋았는데

살짝 화덕피자 같은

얇은 도우와 갓구워나온 피자를 기대했지만

도우도 두껍고 시중에 마트에서파는

오뚜기 인스턴트 피자 같아서 

조금 실망했어요

피망, 소세지 햄잘려져 올라가있는 사이즈와 모양이

딱 그모양이더라구요 ㅋㅋ

만약 진짜 시중에 파는 피자사용하신다면

레스토랑 분위기와 안맞아서 넘 실망이네요

얇은 도우를 사용해서

수제로 직접 구워주는 

일반 이태리 식당에서 볼수있는

화덕피자 같은 비쥬얼이

나와야 레스토랑 이름이랑 걸맞을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