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진짜로

남아프리카공화국 출신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BraaI REPUBLIC 이라는 

남아프리카공화국 레스토랑입니다!

외국인친구가 알게되어

한번 도전! 해보자해서 가게되었는데요^^

(미군기지앞 쇼핑로에 바로 있습니다)






실내는 펍처럼

엄청 잘되있었어요

ㅋㅋ약간 

아..내가지금 해외인가 한국인가하는느낌

2층에있어서 계단타고 올라와야하는데

2층밖에서 본느낌과는다르게

 이국적 느낌이 물씬납니다

그리고 진짜 S.AFRICA출신의 쉐프님이 요리를 하고 계셨구요! 




인테리어 곳곳에도

디테일이 살아있네요 ㅋㅋ

첨에 사슴보고 깜놀!





주변

외국 군인들을위한 식당이라그런지

메뉴판영어로되어있습니다

다양한 샷 알콜부터

디저트까지 다양하게 있구요


저희는 같이간 친구의 추천으로

페퍼민트 liqueur + 치즈 갈릭 브레드 + 치킨미트파이 + 양고기스테이크세트

이렇게 시켰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근데가격좀있어요

나갈때 계산하고 깜놀

여자3명갔었는데 99000원나왔습니다 ㅋㅋㅋ




이게바로

페퍼민트 liqueur

입니다 ㅋㅋㅋㅋㅋ

목이따가운맛과 시원한민트맛쪼금 그리고 크림(커피같은?)맛이 살짝 확! 올라와요 ㅋㅋㅋ



치즈갈릭브레드입니다

치즈 빵빵보이시죠?

제가워낙 치즈러버라서

맛괜찮고맘에들었어요!

에피타이져로 딱!

그린올리브도 귀엽게 올라가 있습니다



외국여행하다가 한번 드셔보신 분들은 아실만한 맛!

고기파이인데 안에 고기 닭고기/소고기/양고기 중에

선택가능한걸로 기억해요

저희는 닭고기로 주문했습니다

안에 약간 닭고기스프처럼 고기가 다져져있구요

사이드로 콘셀러드 같이 먹었어요!



대망의 메인요리

남아프리카 전통 방식으로 만든 소세지 + 램스테이크 입니다

양고기스테이크죠~

한국에선 보통 양고기 하면 양꼬치 만 아시던데 

양고기 갈비살부분 스테이크로 먹으면

부드럽고 엄청맛있거든요 ㅠㅠㅠ

아는사람은 아는맛!





화덕에 구우셨는지

그을린 그릴모양마져 맛깔나보이네요 ㅋㅋ

고기는 연하고 맛잇었습니다!

가격이 좀 있어서 그렇지

한번쯤은 새로운걸 도전하고싶다면

저기 주변을 지나치게 되신다면 도전해볼만한^^!




팽성읍 안중리 로데오거리에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