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9시지난 늦은밤

배는 출출한데 치킨과 일반 배달음식은 땡기지가않아

근처 늦게까지 문여는 식당을 알아보다가

홍교 / 홍콩 으로 갔습니다

주차장 넓고 좋으니! 차 몰고가셔도 괜찮습니다

왼쪽은 중국요리하는 홍콩이고 오른쪽은 양꼬치 먹을수 있게 기계가 테이블 마다 구비되어있는

홍교로 분리되어있더라구요 





실내도 적당히 넓고 좋아요~

룸도있으니 참고하세요 ^^

저번에 갔을때는 회식도 오시더라구요 

저번에는 꿔바로우랑 양갈비 먹었는데 

오늘은 저녁을 먹고 왔으니 양꼬치타임 ^^



중국 스타일처럼

땅콩을줍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중국에있을때 해바라기씨나 땅콩먹는 재미가 쏠쏠쏠했는데

그리고 여기서 팁! 양꼬치 쯔란에 찍어먹는거 말고 

저기 보이는 저 양념반찬! 




이반찬!! 이반찬이랑 같이 먹으면 더 굿이에요! 

뭔지는 저번에 얘기들었는데 이름을 까먹...ㅋㅋ

무우조림같은 맛이납니다

느끼한 양꼬치와 궁합이 굳굳



메뉴판 가격 참고하세요~~



저희는 2인분 시켰습니다

1인분 양꼬치에 10개가 나옵니다

그래서 20스틱! 

그리고

양꼬치 먹으니

중국술을 먹어줘야겠죠?ㅋㅋ

바이주~~~



중국 국민술ㅋㅋㅋㅋㅋ

설화였나?ㅋㅋㅋ 아이름또헷갈리네

사진에보이시는 저 바이주 한잔으로 목을 씻어주고

칭따오와 섞어서 소맥과는 다른 맛을 느껴보았습니다 ㅋㅋㅋ

오늘 바이주 처음 먹어보는 친구의 평으로는

" 처음에 향을 맡으면 신기한 냄새가나는데..

아! 아세톤 냄새가난다 ㅋ 꽃아세톤 "

이라고 합니다 ㅋㅋㅋ 향이나요!



아맞다!

같이 먹으라고

짬뽕국물도 주십니다

얼큰하니 이것도 별미였어요^^





뱅글뱅글

맛있게

익어가는 양꼬치!

ㅋㅋㅋㅋ

비린내도 적당히없고 

양꼬치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추천하는곳입니다^^


**양갈비도 야들야들하니 먹을만했어요 (예전기억ㅋㅋ)



(마치에비뉴 가기 전 블럭에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