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친구가 멀리서놀러와서
천안의 지역음식먹으러가자 얘기하다가
병천순대 얘기가나왔네요 ㅎ
그런데 주말오후늦은시간이고.. 병천까지가기엔 뭔가둘다 귀찮아서
천안시내에 있는 가까운곳 순대국밥집을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엔 두정동 병천순대 간판을 달고있는 식당을 찾긴했는데
네비찍고갔더니 문닫으셨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두번째옵션으로 간 곳!

[ 담소 소사골 순대 ]






가게안에 들어와보면
큰 가마솥으로 국물을 우려내고 있더라구요!
쌀쌀한 요즘날씨엔 국물이 땡기죠 ㅋㅋㅋ





사골국물로 순대국밥을 말아주셔서
국물로 특허도 따셨네요!



알고보니
유민상씨가 모델인 프랜차이즈 점이였네요!





메뉴판입니다! 참고하세용~~
저희는 우사골 돈순대국을 주문했습니다
메뉴판 중간에보시면
3500원을 추가하면
'정식'이라는 타이틀로 돼지고기와 순대가 추가된다길래
시켜보았습니다!
우사골 돈순대국 + 정식 추가





이게 3500원짜리 순대사리 추가입니다
편육 6조각
순대 6조각이네요!

순대는
야채가많이들어간
예전에 병천에서 먹은 그 순대맛이 나구요
(일반 잡채순대와는 다르죠)
병천 대신 택한 곳이기 때문에 순대 맛에는만족했습니다!





메인메뉴 순대국밥입니다!
순대가 3,4 조각 정도 들어가 있는것같구요
우사골 돈 순대국밥으로 주문했기때문에
돼지 내장과 고기도 소량 들어가있습니다^^

따끈한 국물이 땡길때는 순대국밥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