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천안시청 근처에 위치하고있는 엔타스시는

맛도좋고 가성비가 좋아서 자주갔었는데

최근 시국도 시국이고 

집에서 편하게 먹고싶은마음에 한번 포장해서 먹어보자 하고

포장주문을 하였는데

이렇게 예쁜 상자에 포장해주시더라구요 

 

 

 

기본 '엔타스시' 10PC 세트로 포장해왔습니다

혹시 연인들이나 지인들께 식사 선물로도

주는맛도 나고 받는사람 기분도 좋아질 정도의 포장이에요

무게있는 종이상자라 선물받는느낌ㅋㅋㅋ

 

 

구성은 숙성회2조각 연어2조각

(참치처럼생긴)눈다랑어1 새우1 계란말이1 날치알군암1 조개1

그리고 저기에 김밥같은 엔타스시의 시그니처 '후또마끼'1

 

 

그리고 포장시 같이 싸주시는 것들이에요

매장에서 먹는거랑 동일하게 다 주시네요

메밀소바에다가 심지어 디저트로나오는 매실파인애플까지

처음에 저기에 담겨져있어서 간장인줄알았다는ㅋㅋㅋㅋㅋ

 

장국과

튀김2PC 새우튀김,고구마튀김도 함께 있습니다

 

 

 

상자안 플라스틱을

맞춤제작하셨는지 스시 한조각조각 넣기에 딱!

그래서 서로 달라붙지도않고 스시가 흐트러짐도 없이 

딱 잘 보관되서 왔어요 

 

 

 

캬 연어 때깔넘좋았습니다

이맛에 스시전문점에서 스시사먹죠 ㅋㅋ

두툼하고 씹는맛이 일품이었어요

매장안에서 먹는게 걱정되신다면

이렇게 포장해서먹는것도 좋은것같아요

다음에 식사대접할 분 있으면

이렇게 포장해와서 선물로 드릴려구요 

 

천안맛집 천안초밥포장 천안스시포장 천안배달 천안맛집 신불당스시 신불당초밥 신불당엔타스시 천안시청근처맛집 천안시청 천안시청근처식당추천 천안엔타스시메뉴 천안엔타스시포장 엔타스시 엔타스시포장 천안데이트장소 천안데이트식당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