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창원터미널 건너편

힐스테이트 1층상가에

투썸플레이스가 땋!

 

오픈한지얼마안되서그런지 

내부너무깔끔하고 넓고

층고도높아서 좋았다

스터디하러 많이오시는듯 

 

 

이날은 케이크가 목적이었기때문에

음료보다는 케이크에 집중! 

 

 

 

홀케익과 피스들이가득했는데

이날은 한가지맛만 맛볼수있는 홀케익말고

다양한 맛의 케이크를 다 먹어보고싶었기 때문에

여러피스들을 모아서 홀케익으로 만들기로 결정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렇게 6조각으로 완성된 

홀케익하나!

나의구성들은 딸기생크림 + 클래식가토쇼콜라+클래식치즈케익

헤이즐넛 마스카포네치즈+ 그리고겨울시즌메뉴였던 생딸기가득타르트 

이걸 '스윗투게더' 케이크라고 부르던데 ㅋㅋ

조각케익 6/8/10조각으로 구성가능!

총 케이크 가격은 저 6조각들 가격 다 합친거 ㅋㅋㅋㅋㅋ

3만원대중반

 

당연 케이크들이 사이즈랑 높이가

들쑥날쑥하기때문에

그것에 따른 매력도있음ㅋㅋㅋㅋ

부족한 피스로는 저렇게 하얀색 투썸박스로

채워주셔서 빈느낌안나고좋았다리

 

 

 

창원맛집 창원대원동맛집 창원대원동카페 창원투썸플레이스 창원카페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스윗투게더 스윗투게더 투썸플레이스케이크추천 케이크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