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저는 마카오 in 마카오 out 비행기였고

중간에 페리타고 홍콩에 다녀오는 일정이었기 때문에

인터넷에서 찾기가 어렵더라구요

보통 홍콩에서 마카오 오는건 많은데

역으로 가는건 잘 없고 

그리고 마카오 오셔도 마카오 반도에 있는 터미널에 많이 가시던데

(홍콩공항에서 가는 페리는

거기가 많더라구요)

저는 타이파 반도에 있는 타이파 페리 터미널에서 

홍콩 셩완 ( 홍콩섬 ) 까지 가는 일정으로 잡았습니다

인터넷 검색하다가 찾은

어플로 예약했어요 



여기서 바로 예약 가능하더라구요

한가지 정보를 드리자면

코타이워터젯 어플로 예약한 건 

교환 환불 불가더라구요 

사실 홍콩에서 마카오 돌아오는 배편

시간좀 늦추려고 했는데 

어플로는 교환불가.(밤8시 배를 9시로 변경하고싶었음..)

카운터에서 물어보니 추가요금 더 내라고하셔서

더내고 결제ㅠㅠㅠㅠ

자세한건 홍콩 -> 마카오 페리 후기글 참고하세요! 




파리지앵 호텔 지하에 있는 셔틀 역입니다

(파리지앵 호텔 -> 타이파 페리 터미널)

처음에 찾기 어려웠는데

번호마다 전광판 마다 목적지 적혀있더라구요

외국인에게 말걸기 두려우신분들은

그냥 전광판 찾아서 줄 서 계시면 되세요!

(사실 사람 제일 많이 서있는곳 가서 

찾다보면 보통 공항이랑 페리터미널 많이가요

그리고 우리가가는곳은 taipa ferry terminal! 타이파 페리 터미널입니다

마카오 반도에있는 마카오 페리 터미널 아니니까

실수안하시게 조심!!




버스타면 이렇게 금방내립니다^

15분도안걸린듯!

내려서 사람들 따라 쭉쭉 이동하시면되세요 



그럼 이렇게 터미널 입구나옵니다



음식점도 많고

작은 기념품 살수있는 샵도 많았어요

마카오 공항보다

여기가 훨씬 식당이많아요 ㅋㅋ

사람들이 배로 이동 많이해서그런지

페리 터미널이 공항인줄 ㅋ

(공항엔 맥도날드 밖에 없어서 충격먹었거든요 ㅋㅋ)




식당 지나서 쭉 오시면

이런곳 보이시는데 여기는 1층 출국장이구요

옆에 에스컬레이트 타고 2층으로 가셔야해요



그럼 이렇게

티켓 바로 구입도 가능하신 공간이있고

저희는 어플로 예약하고

바우쳐 프린터해서 갔거든요



바우쳐 여기서

바로보여주고

실물 티켓으로 변경 가능 했습니다

아침 11시 30분배였는데

거의 10시 50분쯤 갔거든요?

좀더 빠른 배로 부탁하니

그냥 들어가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약간 반신반의하며 1층으로내려가서

출국장 들어갔습니다

ㅋㅋ 티켓검사하시는분께 

실물티켓보여드리니

정말 그냥 입장 가능

(앞시간 배가 만선이 아닌이상 

일찍가면 앞시간 배 타실수도있으니

일정 빨리 끝나시면 

조금서둘러서 가셔서 

빠른배로가셔도 되세요)



마카오에서 홍콩

다른나라로 가는거라

이렇게 출국심사도 다 하고 갑니다



안에 들어가면 이렇게

코타이 워터젯 파란배가 기다리고있네요!

배를 보니까 진짜 홍콩가는느낌 팍팍



이것이 바로 코타이 워터젯 티켓!

출국할때 저렇게 지정자석 스티커 붙여줍니다

아.......

페리후기는...음

혹시 배멀미 심하신 분들은

미리 약먹고 타세요

저는 12월 말 겨울바람이 부는 배를 타서그런지

장난아니였어요

50분정도면 도착하지만

배가 그렇게 많이 크지않아

물살, 파도 다 느껴지구요

배타고 홍콩가는길 동안

70%는 내가 아닌듯한느낌...

아그래서 버스타고 갈까 생각했었는데

제가 지내는곳이 타이파반도 근처라

그냥 가까운데서 가자... 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있으시면 버스도 추천드려요



1) 타이파 페리 터미널 에서 홍콩 셩완 (홍콩섬) 터미널 까지는 45~50분 소요됩니다


2) 시간여유 있으셔서 일찍가시면 예약하신 배보다 앞선 시간 배로 승선하실 수 있으세요


3) 배멀미 장난아니신분들은 약을 미리 꼭꼭 챙겨드시거나 버스를 추천.......


4) 티켓가격은 HKD 175 / 1인입니다~ 저는 어플로 예약해서 한국에서 미리 카드로 결제하고 갔어요


5) 터미널에 식당많아서 먹고싶으실텐데 먹고타면 배멀미 때문에

지옥을 맛봅니다... 배고프시더라고 조금만 참고 홍콩가서드세요ㅠㅠ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