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마카오 여행가기전에

책이랑 인터넷에서 제일 많이 찾은 정보가

무료로 관람할수 있는

WYNN PALACE 호텔 분수쇼 추천 정보였습니다

그래서 가기전에 꼭 일정에 여기 넣어봐야지 하고

계획했었었죠

검색하다가 알았는데 

마카오반도에도 윈팰리스 호텔이 있고

코타이 반도에도 윈 팰리스 호텔이 있는것 같더라구요

둘다 분수쇼를 하는데

비교적 최근에 지은 건물인

코타이 반도 윈팰리스 호텔 분수쇼가

더 멋지다고 합니다

(저는 코타이 반도 파리지앵 호텔에서 묵었기 때문에

더 가까운곳으로 결정

파리지앵 호텔에서 걸어갈수도 있어요!

15분 정도소요 예상합니다 )

[+걷는거 안좋아하신다면 비추]

저는 찾아갈때는 호텔에서 택시타고 이동했구요 

돌아올때는 구글맵 키고 걸어서 슝슝이동했습니다



저기 하트로 표시한 부분이

파리지앵이고

민트색 표시부분이 wynn 윈팰리스 호텔이니

맘만 먹으면 걸어갈수도있겠죠?





도착하면 이렇게

조명이 예쁜 윈 팰리스호텔이 보입니다!

택시기사님게잘못얘기하면 호텔입구에 내려주실수도있는데

관람차 탑승하신다고

 ferris wheel entrance please~

못알아들으면

cable car entrance please~ 케이블카 엔터런스 플리즈~ 

하시면 저기 1층에 입구에 내려주실꺼에요




이것이보이면

입구잘 도착하신거구요

관람차가 계속 움직이고

사람들이 많이 줄서있으시기 때문에

딱 느낌이오실꺼에요

찾기쉬우세용!




1층에서 줄서서 기다리고있는데 보이는 용머리입니다

후기로는 저기서 뺑 돌때 젤 잼나다고 하는데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ㅋㅋ




제차례가오길

기다려서 케이블카 탑승 했습니다 

정원은 6명인것 같은데

저는 앞에 2분 타시고 (모르는 외국여행객ㅋㅋ)

저랑남편 둘이 탔네요

4명이서 탔습니다





문제의 용머리 부분입니다

ㅋㅋ사진으로보면 격정적인것 처럼 보이는데

애기들은 재미있어하겠지만

놀이기구에 단련된 어른들은

어? 어! 하고 끝ㅋㅋㅋㅋ






저는 1층 밑에서탔기때문에

위에 호텔 쇼핑몰 입구에서 내렸어요

원래는 1층에서 호텔로올라가는건 무료고

호텔에서 1층내려오는건 유료였는데

(숙박객들은 무료)

지금은 전구간 다 무료구요

그러니까 왕복이 가능하다는 소리지요!

그래서 탔던 관람차 그대로

내려오려고했는데

호텔쇼핑몰 입구에 도착하시면

무조건 내려야 합니다

내려서 다시 줄서서 타야해요!

저와같은 생각이신분들있으셔서

도착해도 계속 케이블카에 앉아서 

관리분들께 바로 내려간다고 말하는것같던데

관리자 분들이 무조건 내리라고 ㅠㅠㅠ


올라오셨으면 내리셔서

다시 내려가는 줄 서서 탑승하세요! 



이제내려갑니다

아그런데 분수쇼 생각보다 빨리끝나더라구요

곤돌라 탑승시간은 짧은데 

(생각보다 루트가 짧아서 빨리 끝남)

사실 케이블카를 타서 

케이블카 안에서 분수쇼를 관람할 계획이었는데

1,2분 차이로 분수쇼를 놓침! ㅠㅠ

(8시정각에 딱 시작해서

한 10분도 안되고 끝나는느낌)

그래서 최고좋은게 7시 40분쯤 1층에서 타고 올라가셔서

위에서 줄서서 바로 7시55분쯤 탑승하셔야지

굳타이밍에 바로 분수쇼감상가능하실꺼에요!

매시 정각에 분수쇼 한다고하니 (20분 간격)

무료 분수쇼 + 케이블카 놓치지마세용!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