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남편이 작년 주구장창 출장을 갔다오신 덕분에

메리어트 marriot 호텔 마일리지가 꽤 쌓였더라구요

그래서 주말 데이트 겸 마일리지 한번 써볼까 싶어서

서울나들이 1박2일 일정잡고

마일리지 이용 '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 호텔 예약해서 다녀왔습니다

 

Marriot 호텔 홈페이지에서

꼭 '포인트로 예약' 혹은 '포인트사용'

'Use points' 클릭하시고 호텔 찾기 누르셔야지

마일리지얼마에 호텔 이용할수 있는지 같이 정보 떠요! 

 

(윗 사진처럼 빨간색으로 표시한 부분 꼭 클릭하셔야해요!)

 

그럼 이렇게 몇포인트로 예약가능한지 큰 숫자로 뜨고

밑에는 일반 결제 가격이 뜨더라구요

제가 예약할 당시 18500이였나 18000정도 마일리지가있어서

마일리지로 가능한 포 포인츠로 예약바로했습니다

다른 메리어츠 호텔은 20000포인트 넘는 것도 있더라구요

ㅋㅋㅋ다음에 더 모아서 가야겠네요

 

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 호텔은

Four points by sheraton Hotel

서울역 근처에 있어서

접근성은 좋았구요

(서울역에서 걸어서 10분정도 걸린느낌?)

대신 처음엔 아?? 호텔인가?? 싶은 

약간 실망아닌 실망을 당연히 합니다 ㅋㅋ

저도 처음에는

아? 여기가 맞나??

내가생각했던 호텔 외관이 아니라서

ㅋㅋ 오피스텔 들어가는 느낌이었어요

일단 저렇게 포포인츠라고 적힌 외관 간판이 보이면

거기로 들어가면 됩니다

잘못찾은거 아니에요 ㅎㅎ 

 

 

입구에서 들어가면 

이렇게 표지판이 보입니다

체크인은 19층에서 해야하기 때문에

19층으로 올라가야하죠 ㅋㅋ

1층에서하는것이 아닙니다

 

 

바로옆에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타고 바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그럼 체크인 해주시는 호텔리어 분들이 계시구요

오호라 미쉘린에서 인증받았나 보네요 ㅎㅎ

예약 확인서 보내드리니

바로 카드발급해주시고 층 안내해 주셨습니다 

 

 

 

호텔 실내입니다!

퀸사이즈 침대 하나와 적당한 크기의 룸!

맞은편에 벽걸이 (돌출형) TV있습니다 

 

 

창밖으로 바라본 뷰 ㅋㅋㅋ

서울역 뷰네요 

기차들이 ktx들이 슝슝 지나다니는게 보이고

서울이 내려다 보이네요 ㅎㅎ

 

 

 

 

호텔 이용 안내사항이니

참고하세용~

조식은 6시반부터 10시까지입니다!

헬스장도 있고 라운지도 이용 가능하며

가습기랑 공기청정기도 별도로 요청하면 이용가능 하네요 ㅎ

저는 저때 몰라서 안했다는 ㅋㅋㅋ

 

체크인 할때

냉장고 안 간식거리 빼드릴까 여쭤보시더라구요

저희는 밖에서 맥주나 간식거리 사가지고 올생각이라서

미리 빼달라고 했습니다

체크아웃할때 빨리할수있고

신경안쓰여서 편해요 

 

 

 

화장실 내부입니다!

처음에 면봉이나 칫솔 못찾아서

프론트에 전화까지했었는데 ㅋㅋㅋㅋ

세면대 밑에 서랍장 열어보시면

이렇게 쫘라라! 준비되어있습니다 ㅋㅋ

샴푸나 바디워시 린스는 벽에 저렇게 달려있어서

쭉쭉 짜서 사용하면 되더라구요 

 

마지막 룸 크기 가늠하시라고

큰사진 올려드립니다~

사실 저는남편이랑 분위기잡으려고갔는데

약간 생각했던 4,5성급 호텔느낌보다는

출장자 전용 비지니스호텔 느낌이 강하더라구요

편히 하루 주무시기에는

이동위치도 서울역 근처라 편하고 괜찮은데

분위기 중요시하는 부부나 커플에게는 

썩 만족스럽지 못할수도있어요!

참고하세요^^

호텔자체는 깔끔하고 딱 정도를 지키기 때문에

서울에서 가격대비 괜찮긴 합니다!

 

 

#메리어트 티타늄

#메리어트 포인트로 숙박하기

#메리어트멤버쉽 숙박

#메리어트 포인트 숙박 예약

#메리어트 회원

#메리어트 포인트 숙박 예약 하는 법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