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메리어트 호텔 포인트로 1박2일 숙박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남산 호텔!

오늘은 포포인츠의 조식을 리뷰해보려고해용!


메리어츠호텔 홈페이지에서 포인트 사용 + 예약법과 객실은

https://ratti-english.tistory.com/129

여기참고하세용!

 


조식은

체크인을 했던 로비가 있는

19층으로 가서 먹습니다~

19층에 라운지도 있고 카페도 있고 다있어요!

(조식 먹는 곳이 밤이 되면 라운지가 됩니다)


저기 파란색 간판으로

'Enjoy Your Breakfast!' 표지를 따라서 오른쪽으로 고고고 



복도를 지나가서

입구에 계신분께

룸넘버 말해드리면 안내해주십니다





음식은 3줄에 걸쳐서

진열되어있었구요



빵 및 쿠키류 



콜드디쉬류입니다

저기 보이는 오렌지색은

연어인데 

저는 사실 연어덕후라 ㅋㅋㅋ

연어랑 옆에 타르타르 소스 및

양파 등이 함께 있어서

같이 샐러드처럼 먹기 너무 좋았어요!

2번이나 먹었네용ㅋㅋㅋㅋ



따듯한 음식종류는

여기에 다 있었는데

일일이 뚜껑열어놓고

사진찍기가 좀 그래서 ㅠㅠㅠ

죽 부터 스프도 다양하게 있었구요 

베이컨 및 해쉬브라운과같은 튀김류도 있었습니다



실내도 적당히 넓구요!

뷰는 그냥 빌딩뷰 ㅋㅋㅋㅋ







사실 넘 조금만 담아왔지만 ㅋㅋ

(아침이라서 쭉쭉 음식이 들어가진 않았어요ㅠㅠㅠ)

베이글도 적당히 맛났고

특히 맨 마지막 저거

우동면이 탱글탱글하고

국물이 얼큰해서 너무 좋았어요!

우동만 두그릇 먹고 배불렀네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