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예전

싱가폴이랑 말레이시아라이프 즐길때마다

밀크티가 입에 적응되서

공차나 찻타임 같은 곳을 넘 좋아했었는데

한국에도 '공차'가 생겼을때 부터

공차를 주기적으로 쫍쫍 해주었던 저!

천안에, 그것도 가까운 신불당동에 드디어

'공차'가 생겼다고 해서 바로 고고고!!!! 



위치 찾는게 진짜 x고생이였어요!

카톡 네비만 믿고 슝슝갔는데

(네비랑 네이버에는 '공차' 검색하면

502,503동 앞 거기 상가로 이끌더라구요...ㅠㅠ)

이상한 곳 도착....

네이버에 검색해도

이상한곳에 핀 위치...하...

그주변만 삥삥 돌다가.. 아그냥 더러워서안먹어!! 할뻔ㅋㅋㅋ

의지의 한국인이니까 열심히 찾아서 찾아냈습니다!

정확한 공차의 위치는

508동 후문입구 바로 옆입니다!!

저처럼 503동 빙글빙글 돌지마시고

508동으로오세요!!! 

제일 찾기쉬운건 리차드 헤어 찾아오세요

그 건물 길건너면 바로 앞이에요! 



저같은 실수하지 마시고

편하게 가시라고

지도에 표시했어요!

저기 빨간색으로 표시된 곳이

실제 공차 위치입니다




하...

내마음을 들었다 놨다하는 공차쓰

사실 오늘 공차간 이유도

저 포스터에 이승기씨가 들고있는

'밀크티 브라운 슈가'를 먹으러 ㅋㅋㅋ 


요새 브라운 슈가가 넘넘 핫하고 맛나니

며칠전에는 신불당에생긴 흑화당에서 한잔 시원하게 먹었거든요! 

오늘은 드디어 공차차례!!!



https://ratti-english.tistory.com/133

▲신불당 흑화당 후기 참고하세요▲



주문 하는곳안에

알바생들도 많으셨고

주문하시는 분 많지만 대신 음료나오는 속도도 빨라서 좋았어요




공차 내부 테이블은 8개있었구요

밖에 입구에 파라솔 있는 야외 테이블도 하나 있어요


저는 '브라운 슈가 주얼리 밀크티'와 '밀크폼 얼그레이 + 코코넛' 으로 주문했습니다

바로안먹고 집으로 테이크아웃해가서 먹을생각에

얼음양 조절하려고햇는데

밀크폼 얼그레이는 가능했지만

'브라운 슈가 주얼리 밀크티'는 당도, 얼음퍼센테이지 다 정해져있어서

커스터마이즈 불가했어요~~

그래서 아무 공차 에서나 먹어도 똑같은 그맛이 났었군ㅋㅋㅋㅋ


그리고 브라운 슈가 쥬얼리 밀크티는

알바생분께서 음료 주실때

'빨리 드시라고' 아니면 안에 있는 펄이

굳어서 딱딱해진다고 하시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바로 한모금 쫩쫩 !

요즘같은 더운날씨에 

시원함 + 당충전 한방에 뺨! 할수있는 한모금이에요 정말!!!!

공차의 브라운 슈가 밀크티는 최고인듯 ㅠㅠㅠㅠ





가격참고하세요!!!

공차 브라운 슈가 밀크티는 5300원 입니다~~





자세한 위치 핀으로 표시했어요! 참고하세용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