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천안에서

가족 상견례 식사하기 분위기 좋은

한정식 집이 두정동에 있더라구요!

저희는 친정아버지 환갑식사를 하려고 한식당 알아보던 찰라

가깝고 후기도 괜찮은 '승지원' 을 찾아냈습니다 

(단독건물이고 앞뒤로 주차장도 넓어서 좋았어요)




입구에있는

간단 가격정보

점심특선이 더 싸네요


런치한정식 35000원

소갈비찜 27000원 등등이 있고


주말특선기획메뉴도

주말한정식 37000원

생갈비 43000원 등 메인메뉴에 따라

다양한 가격대가 구성되어있었어요!








실내입니다

저희는 주말특선기획세트 한정식 세트 (1인 37000원)으로

성인 6명 예약했습니다

미리 예약하고 가니까 자리도 이미 준비되어있고 좋더라구요 


 



뒤에는 친정아빠 환갑선물로

돈꽃바구니 준비했고

케이크에 토퍼도 스페셜하게 꽂아서 후~불었네요 ㅋㅋ

인생은 60부터!

환갑축하드려요

ㅋㅋㅋ멘트너무좋아서 저걸로 결정 

요즘 백세시대에 60환갑은 청년이잖아요?ㅋㅋ


 



처음에

모듬회가 나왔습니다

어디 이상한데가면

생선미리 잘라놓고 냉장실에 넣어놨다가 나와서

생선맛 질이 별론데

여기는 횟집에서 먹는것처럼 싱싱하니 맛났어요^^

저는 연어덕후니

연어호로호록 냠냠 했네요 ㅋㅋㅋㅋ




샐러드, 오리고기, 잡채도 한접시 맛나게 나옵니다





화로에

갈비찜 뿐만 아니라

불고기, 생선구이(튀김이었던것 같아요)

봄나물 무침도 여러종류 나와서

부모님 모시고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아참!

미리 예약하면서

아버님 회갑 얘기하니까

이렇게 생일주인공만 따로 

미역국 한상도 챙겨주시더라구요

섬세한 서비스 너무 감사했어요


안내해주시는종업원 분도 친절하시고

반찬과 메인요리도 정갈하게 잘나오고

접시와 화로도 고급지고

어르신들 모시고간다면

승지원이 분위기도 좋고 추천합니다^^

룸으로 따로 있어서

주변 소음에도 방해받지않고

오로지 식사에 집중할수 있었어요!

주변분 회갑한다거나 상견례 하신다면

추천해주고싶네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