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초밥 무한리필!

다른지역에선 꽤나갔었는데

천안에서는 두정동 까지 가야 한곳 있어서

거리상 문제때문에 자주 못갔는데

올해 드디어 불당동에도

쿠우쿠우가 생겼습니다!! yeah~~


신불당 사거리 자회전 신호 받기전에 있는

거기 팔차선 바로 앞 건물!

길에서도 7층 주황색 쿠우쿠우 간판이 보여요 

(놀이학교 리틀소시에 건물이었던 기억이..!)

아그런데 상가 안에 있는 거라

주차가 조금 힘들수도있는데 ㅠㅠ

저는 저녁 8시넘어서 가서 다행히 지하주차장 자리가 좀 남아서

주차했는데

한참 복잡할때오면 주차자리 없다하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공식적 주차장은 건물 지하주차장입니다! 



엘리베이터 타고 바로 7층으로 슝! 올라왔네요

저희는 평일 디너 22,900원 성인2명 먹고왔습니다

가격표 참고하세요~~




아 특히!

가족끼리 가도 좋은게

건물 전체 층을 다 써서 그런지 넓구요

그래서 그런지 맨 안쪽에 kid cafe 라고 아이들 놀이방이 따로 또 있어요

아이있는 부모님들 다른 손님 눈치안보이게

안에 쭉 들어가셔서

아이는 놀게하시고 식사편하게 하시면 될것같아요~~




음식 퍼는 곳 바로 옆에는

2인 석 자리도 쭉 있어서

편하게 앉을수 있었어요


이제 음식구경해볼까요~~



디저트 종류도 다양하게 있었는데

특히 초코퐁듀가 가능한

초코 분수가 있었어요!

그리고 여름여름이니

팥빙수 만들어먹을수있는 섹션도 따로있었고

(떡, 인절미가루, 팥, 연유등등도 있구요!)

아이스크림은 당연히!

거기다 슬러시까지~~








쿠우쿠우의 마스코트

다양한 스시 종류부터

군함까지!

저는 연어덕후라

훈제연어부터 연어군함 까지 다양한

연어초밥을 클리어하고!

타코와사비도 있어서 먹어봤는데

코를 찡하게 만드는

타코와사비도 괜찮았어요!




]


스시 뿐만아니라

다양한 요리도 있어서 좋은 쿠우쿠우!

여러가지 튀김류도 따듯하니 맛있었구요

중화요리 해주는 섹션도 따로있어서

쉐프님께 요청하면 바로 

요리해주시더라구요

(저희는 저날 면은 안땡겨서 패스~)








남편이랑

둘이서

신나게 배를채웠습니다!

아참 

간장게장도 있던데

퀄리티도 나쁘지않았어요!!! 







신나게 밥 먹고있는데

갑자기 종소리가 크게 나는게 아니겠어요?

소방훈련인가 착각했는데

알고보니 요아이! 빵스프가 오븐에서 나오는 소리였어요!





빵을 찢으면

안에 부드러운 양송이 스프가 딱!

페스츄리 같이 겹겹이 되어있는 빵과 스프의 조화는

쏘 굿굿굿!






와플과 아이스크림

그리고 셀프메이드 팥빙수까지

촵촵!

너무배가불러서 ㅋㅋ 집까지 굴러왔네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