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불당에서

갤러리아 펜타포트 옆대로 지나서

쭉~ 탕정가는 길에 

뚜둥! 갑툭튀처럼 투썸플레이스가 단일 건물로 딱! 생겼더라구요

남편 지난주에 서해안 낚시갔다오면서 봤다고

가보자해서 드라이브 삼아 데이트 다녀왔습니다^^





탕정 가는 길에 보면 진짜 갑툭튀 느낌으로 있어요 ㅎㅎ

선문대 가는길!

도로 타고 가시다보면 바로 딱 보이실꺼에요 

매곡리 '아띠어린이집' 바로앞이요!

건물도 3층건물이고 

언덕에 있어서 

엄청 높은 느낌!





실내 & 메뉴입니다

가격은 다른 투썸과 동일해서

일부러 확대해서 찍진않았구요

케이크 먹으러갔는데

오후에 가서그런지

케이크종류가 많이 없어서

넘 슬펐어요ㅠㅠㅠ




1층입니다!

길가 창가에 앉으면

시야도 확 트이고 사색하기 좋은 장소인것같아요

독서하기에도 좋고 혼자 작업하기도 좋은곳이에요!

번화가에 있는 카페는

시끌시끌하고 창밖도 별로인데

여기는 아직 오픈한지 얼마안되서그런지

조용하고 유리창 밖은 다 초록초록하고

힐링되는 느낌입니다 ㅋㅋㅋ






저희는 2층으로 갔어요

2층도 뷰가 넘 좋네요!

(ㅋㅋ시골느낌좋아하시면 공감하실듯ㅋㅋ)

도시적 분위기 좋아하시면

우엥이게뭐야! 하실지도 ㅋㅋ




저희는 식사하고 간 뒤라서

달달한 당분이 급 땡겨서그런지

초코위주로 시켰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내역서 보니 진짜 초코파티했네요 ㅋㅋ

모카칩 프라페

초코쉐이크

벨지안 가냐슈 케이크 먹었습니다~~~





가격은 영수증 참고해주세요!


천안에서 

도심속 꽉막힌 까페말고

확 트인 까페원하시면

새로생긴 투썸데이트 한번 가보시는것도~~~ good!





아직 지도에도 없네요ㅠㅠ!

매곡리 가는길에 있어요!

갤러리아 옆 큰길따라 가시면 바로보이실꺼에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