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북면 가는 일이있어

근처에 식당을 알아보다가

찾아낸 향우본가

고기도있고 

이날은 육회가땡겼는데

 육회메뉴도 있어서 한번 방문해보았습니다!

(주차장 넉넉하고 넓었어요!

식당앞에는 카페도있었습니다) 





실내는

단체손님도 수용가능할만큼 충분히 넓었구요

안쪽으로 좀더 들어가면 룸도 있었어요!





메뉴가격 참고하세요

저희는

불고기 전골 2인분

한우 육회 물회 2개

그리고 육회 단품으로 하나 시켰습니다

이날따라 시원한 물회가 땡겼거든요~~






불고기 전골이 먼저나오네요!

테이블 불은 고기구이 용으로사용하시는지

가스버너에 갖다주시더라구요

불고기 및 

버섯 미나리 등 각종 채소도 들어가있습니다!




밑반찬 참고하세용~

저는 특히 저기

남작당면으로만든 잡채가 너무 좋았어요

쫄깃쫄깃하니 에피타이저로

입맛잡아주는건 굿굿







육회는 이렇게 나옵니다

깻잎위에 양념된 육회!

그리고 무채 플러스 새싹 샐러드!

육회는 마늘향이 강하게 났었어요 








육회물회 등장!

살얼음이 가득한 육수를 부어서

소면넣어서 후루룩 먹으니

시원하니 좋더라구요

육회가 많이 씹히진 않아서아쉬웠지만

일부러 육회 찾아먹어가면서

한그릇 후루룩했네요

무더운여름엔 역시 얼음육수가 들어간

육회가 최고 ㅋㅋ





식당바로앞에

이렇게 정원도있어서

다먹고 쉴수도있고

운치좋았네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