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날씨좋은

요즘 신정호가면

드라이브하기도좋고

넓은호수보면 마음도 뻥 시원해지는것 같아 좋더라구요 

주말에 친정엄마와, 지인분과함께 신정호 방문했다가

점심시간이라 밥까지먹고왔네요

그전날 유키즈온더블럭을 보다가 유재석,조세호씨가

비빔국수랑 칼국수를 넘 맛나게 드셔가지고

오늘그게땡겼었는데

비빔국수하는집은 신정호 근처에없더라구요

(진주밀면?이었나 그식당이있었는데

사람이엄청많...ㅠㅠ 앞에 대기만 18명ㅋㅋㅋ)

다행히 조금더 가다보니

칼국수집이있어서 

도전!!! 




종가집 칼국수 입구입니다

주차장도 넓구요

항아리마늘보쌈도 메뉴에있고

칼국수말고 콩국수, 칡냉면도 있어서

바로 입성!

(멀리서 저 콩국수 플랜카드 보고 달려왔네요 ㅋㅋ)




좌식테이블이있고

식탁테이블이있어요

편하신곳으로가서 앉으시면 될것같아요!

실내는 적당히 넓었습니다




메뉴 참고하세요!

역시 여기는 바지락 칼국수 먹는 손님들이 많으시던데

왼쪽, 오른쪽 옆테이블 손님들 전부 칼국수 드시던데

ㅠㅠㅠ맛난보이긴 했지만

오늘의 목적은 시원한 콩국수라 ㅋㅋㅋㅋㅋ

다음에 칼국수 도전하러 다시올께용~~





면류보다

주문했던 마늘보쌈이 더 먼저나왔어요!

보쌈위에 올라간 마늘은

가랑서 약간 단맛을 첨가해 한번 끓이신것같더라구요

매운맛이 안나고

마늘의 단맛과 향이 나서 좋았습니다


사실 비빔국수에 돈까스 조합을 꿈꿨었는데

ㅋㅋㅋ돈까스구하기가 어려워서

대체한 보쌈이었지만

돼지비린내도 안나고 좋았어요^^





이것은 여름메뉴 칡냉면!

비빔국수 스타일이 땡겨서 아쉬웠지만

시원한 냉면으로 대체 

비빔냉면은 없더라구요ㅠㅠ아쉽게

물냉면 한그릇 시원시원!

(물냉면은 일반적인 맛이었어요!)





이것도 여름한정 메뉴

서리태 콩국수!

검은콩물이 진하게우러나서 넘 좋았구요

면보같은곳에 한번더 국물을 걸러내는지

콩물이 텁텁하지않고 뭐가 씹히지않아서 

목넘김이 편했습니다 (이건 개인취향에 따라 나뉠듯)

일반소면이아니고

역시 칼국수집이라그런지

특이하게 칼국수 면이었어요!

칼국수면 콩국수^^


보쌈한입 국수한입!

두 조합과 함께 시원한 한끼해결했네요!






가격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