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밀양에서 가족들이랑

산삼장어구이(https://ratti-english.tistory.com/165) 를 신나게먹고

2019/06/07 - [*사는이야기*/*이곳저곳 맛집] - [경남/밀양] 영남루 바로앞! 생생정보 방송에도 나온 진짜 장어맛집 '산삼 장어구이' 솔직후기! + 가격메뉴판 첨부해용


창원 친정으로 다시 내려가는 길에

발견한 엄청 예쁜 카페!

시골밤이라 다 컴컴한데 멀리서도 반짝반짝 보이는 건물! 




자전거 타고

낙동강 운치 즐기러 오시는 분들이 많으신가봐요

자전거 라이더분들에게

아메리카노 할인도하네요!^^


라떼아트 원데이클라스도있고

여러이벤트많은듯!




내부모습입니다!

원두를 직접 볶고 글라인드 하시는지

기계도 엄청 큰거 땋! 있었구요

한켠에는

원두맛 비교할수있는 

시음용 커피도 있었어요

코스타리카원두, 과테말라, 에티오피아 원두까지

3종류!^^








크로와상과

밤식방, 치즈식빵같은

간단한 음료종류도있었구요

케이크 종류도 몇가지 있고

병으로된 밀크티 종류도있었고

음료와 곁들일 여러 군것질 거리가 많아서 좋았어요^^



메뉴판입니다! 참고하세요^^


저희는

레몬티 하나

번트 흑당 라떼하나

밀크 크림 모카 하나

카푸치노 하나 시켰구요

밥먹고왔지만 빵이 맛나보여서

앙크로와상과 팡도르를 먹었어요

(8시이후에가면 빵값 20%인가 할인해주신다해서 시킨건지도 ㅋㅋㅋ)






단독건물이라

2,3층까지

넓게 앉을 곳도 많았구요

곳곳에 묻어나는 센스있는 인테리어도 좋았어요!




카푸치노와 팡도르




번트 흑당 라떼와

밀크 크림 모카 입니다





레몬티와

앙크로와상이에요!

크로와상사이에

요즘유행하는 앙버터와 팥앙금!

달달하니 넘 좋았네요!


마산,창원에 계시는 분들도

드라이브삼아 데이트 하기에도 넘 좋은거같아요

낙동강 옆길따라 드라이브하다가

맛난카페에서 데이트! 

(데이트하시는 분들많더라구요 ㅋㅋㅋ)




8시이후 빵값 할인 적용 된 가격입니다~

영수증에보시는 2300원은 빵값 20% 할인 받은것! 

가격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