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백석동

벽산블루밍 아파트 근처 골목에

막창집이 새로 오픈했더라구요!

'달구지 막창'이라고 보름달 전등이 예쁜 외관!

지난 달 부터 보이던데 이번에 드디어 가봤어요

원룸건물 1층에 있는거라 (바로 길 옆)

주차는 따로 없어 불편해요ㅠㅠ

혹시나 차타고 가신다면 건물뒤나 빈칸에 알아서 잘 찾아서 

셀프주차하셔야하는 그런 번거로움 ㅠㅠ



요즘

막창 3인분 시키면 1인분 무료로 주는

4인분을 3인분 가격에 즐길수 있는 행사 하던데

저희는 뭘먹을까 고민하다가

결국 메뉴판 멘 위에있던

'막창 모둠 한판' 돼지막창 + 소막창 + 소곱창 + 돼지껍데기 = 36000원 메뉴로 최종선택!

이것저것 다 맛볼수있으니 저희처럼 결정에 어려움 겪으시는 분들은

막창 모둠 한판이 괜찮을것 같아요





실내입니다!

내부는 동글동글 책상이 10개정도있었구요

근처에 회사가많다보니 

퇴근후 동료들끼리 식사하러 오시는분들이 많았어요






처음에 나오는 밑반찬~

셀프바에서 셀프로 리필해드시면 되구요

특히 저기 된장소스옆에있는 초록색 소스가 별미였습니다

키위맛도나고 새콤달콤해서 

막창 곱창 찍어먹기에 굿






그리고 이렇게 빨간 반찬

돼지겁데기 초무침도 주십니다!

안그래도 매콤한게 땡겼는데

식초맛도 새콤하니 강해서

막창들 익기전에 에피타이져처럼 맛나게 먹었네요





본격적으로 구워보겠습니다

처음에 

돼지껍데기와 돼지막창 소막창이 먼저 나와요

(소곱창은 한번 초벌해서 주셔서 시간이 걸리더라구요)




이아이는 돼지막창이에요!

다른것보다

역시 얘가 제일 맛있었어요!

여러분ㅋㅋ다음에 여기가시면

모둠보다 돼지막창 많이먹는게

입이즐거운길이에요!!!

저도다음에 또가게된다면

딴거 다필요없고 돼지막창만 먹으려구요 ㅋㅋㅋ




이아이는

초벌구이해서온 

소곱창

돼지곱창은 속에 비계가많아서그런지 니글니글 느끼한맛이라면

소곱창은 안에 곱이 퍽퍽느낌? 

돼지곱창은 좋아하는데

소곱창은 속에 곱이 별로라 

곱빼고먹었네요 (그렇게먹을꺼면 왜먹냐고 하던 남편ㅋㅋㅋㅋ)


달구지막창을 가신다면

돼지막창으로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