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창원 중앙동에

요즘 중국스타일 식당이 엄청 많이 생기고있더라구요

알싸한 '마' 맛의 중국요리가 땡기던 날

검색해서 찾은 

골목에 숨어있는 중국요리식당 '마라선생'!




외관입니다

골목사이에있긴 하지만

빨간색 간판이 눈에 띄어서 찾기어렵진 않았어요!





내부입니다

4인석 테이블 10개이상정도 있었던 걸로 기억하구요

중간에는 8인이상 앉는 단체석도 있었어요~

 제가 나갈때 보니까 회사에서 오셔서

 회식느낌으로 식사하시는분도 보이더라구요






메뉴판 참고하세요~

중국식 샤브샤브 '훠궈'는 35000원이네요~

저희는

마라상궈 : 27,000 원  

스페셜 마라롱샤 2 : 70,000원 

로 시켰습니다

남동생과함께갔는데 남동생이 범죄도시 윤계상본뒤로

마라롱샤 노래를불러서

예전에 집에서도 한번 마라상궈 소스로 도전해봤는데 영 안되더라구요 ㅋㅋ

왜냐면 저 가재를 구하기 힘든현실 ㅠㅠㅠ




▼직접 만드는 홈메이드 마라상궈레시피는 여기참고하세요▼

https://ratti-english.tistory.com/164




진짜 중국스탈ㅋㅋㅋㅋㅋ

대륙에서 식당가면 이렇게 나오는곳 있는데

식초오이지랑 양배추 밑반찬으로나옵니다!





물 원샷했는데

물에 꽃이 담겨있었어요

허브차같은데

허브 잘알못인 저로써는

이아이가 자스민인지 뭔지 알순없지만ㅋㅋㅋ

그래도 매운 음식들과 잘어울렸어요! 





짜잔!

마라상궈 나왔습니다

역시 저는 마라상궈의 저 중국당면이 넘 좋아요ㅠㅠ

쫄깃쫄깃해서 

마라소스가 잘 베여있으면 진짜 

매콤하니 쫄깃하니 넘맛잇는것ㅋㅋㅋ


연근, 고기, 두부 등등 마라상궈의 필수재료 다들어가있구요

하트새우 포인트 넘 귀여웠어요 ㅋㅋㅋ


전반적으로 좋았지만 매운마라의 맛이 겉도는느낌

약간 굴소스나 간장소스가 조금 더 들어가면

더 맛있을것같은느낌!


 



역시

중국음식에는

탄산이죠 ㅋㅋㅋㅋㅋㅋ

1차 마라상궈 먹은 입을 

음료수로 헹궈주고 2차 마라롱샤 고고! 




짜잔

빨간빛이고운ㅋㅋㅋ

마라롱샤 나왔습니다~




니내아이먹니?

장첸도 맛나게먹은 마라롱샤 ㅋㅋㅋㅋㅋ

다들 아시겠지만 마라는 

 麻辣 마라는 이 '마라'

얼얼한맛 '마' 와 매운맛 중국어로 '라' 라서

얼얼하게 매운ㅋㅋㅋㅋ 

龙虾 [lóngxiā] 큰새우!

매운 맛 큰새우 : 바로 마라롱샤! 




자  이제먹어볼까요!

껍데기가 너무 딱딱해서

직원분이 직접 살을 분리해주십니다

넘감사했어요ㅠㅠ감동서비스 ㅋㅋ





살이 이만큼 나오네요

근데 저 껍데기 정말 아깝 ㅠㅠㅠ

껍데기도 먹을수 있으면 좋으련만

크기에 비해 살이 조금밖에없는것같아 아쉬워요유ㅠㅠㅠ


하지만 덕분에

맛나게 먹어본 마라롱샤입니다!!!


창원 땅한복판 중앙동에서 느껴본 중국의 냄새

베이징과 천진이 생각나며 

넘반가웠어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