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번시즌 에슐리에서

'초코'파티를 한다고해서

아산 터미널점 에슐리W에 다녀왔습니다!


롯데마트와 함께있어서

주차하기도 편하고

여기건물완전

이랜드(스파오+모던하우스 등) 와 롯데의

조합이었어요 ㅋㅋㅋㅋ


애슐리W 아산점은

평일런치 13,900원이구요

평일저녁 및 주말에는 19,900원 입니다




내부도 적당히 넓고

특히 저기 C구역은 

단체석인지 엄청넓어서

생일파티나 돌잔치 해도 

괜찮을만큼 컸어요 


조명도

청동색의 양은냄비를 이용해

미술관처럼 스웩있는 인테리어!










음식구경하러가야죠!

에슐리는 역시
치킨이맛있는데
에슐리W아산점에는
강정치킨같은 아이도있었어요
이게진짜바삭하니꿀맛!
피자도 페퍼로니부터 4종류까지나있었구요
요즘핫한 마라야채볶음과
아직 여운이남아있는 새우파티!
그리고 립까지 다양하게있어서 골라먹는재미가있었어요









특히 저는 느끼한거 매니아라서 ㅋㅋ
맥앤치즈가 넘 반가웠는데요
트리플향크림파스타도
크림도 적당히 무겁고
(원래 일반 뷔페가면 
크림파스타에 물맛많이나잖아요
여긴 헤비한크림맛이라서 넘좋았습니다!
파스타집에서 파스타시켜먹는느낌ㅋㅋ)




탄산종류도있고

farm juice! 쥬스도 5종류나 있었습니다







그리고 짜잔!
이번 시즌의 핵심
초코파티!
아이들이 좋아하는
초코퐁듀도 있구요
티라미슈, 민트초콜렛 케익
그리고 심지어
생초콜렛까지있었습니다!!
일반초콜렛과 다른
부드러운 크림맛이 강한
생초콜렛이라니!!! 
그리고 특히 저 티라미슈가
디저트집에서파는 티라미슈처럼
크림도 부드럽고 커피향도 솔솔나고
너무맛있었어요 짱짱맨!!! 








와플기계가 있어서
와플도 셀프메이드 가능합니다!
저는 아이스크림 올려서





요렇게

와플파티 했어요! ㅎㅎ








사진만 봐도

배부름이 느껴지시죠 ㅋㅋ
에슐리는 음식전부 고급진맛이나고
가성비 최고인것같아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