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가로수길에는

예쁜카페가 많아

한곳씩 방문해보기 하는 재미가있는데요

오늘은 고등학교 친구들도 만날겸

카페매니아 친구가 찾은

예쁜카페 '오후의 정원!' 에 다녀왔습니다!




파란색 동그란 간판으로

오후의정원 네이밍이 예쁘게 되어있네요!

겉에서보면

2층집 리모델링해서 만든 건물이네요

야외 테라스 테이블도있고

내부도 2층까지있어요!





내부입니다!

꽃하며 석상하며 테이블까지

곳곳에 사장님 인테리어 감성이 묻어나네요

아참! 사진엔 못담았지만

입구에 들어오는 문도 유리 통문이라서 

엄청 매력있었어요




메뉴 참고하세요!

저희는 클래식 카퓨치노 하나

시나몬 카푸치노 하나

허브티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카운터 바로 맞은편에는

스콘, 카스테라를 비롯해 간단한 빵류도 있었습니다






저희가 앉았던

1층 내부 테이블

천장에 샹들리에가 짜잔!

웅장한 분위기!






제가주문했던

허브티입니다

이렇게 예쁜 찻잔세트에 담아져 나와요


이런 클래식한 찻잔세트만보면

미녀와야수 영화 생각이 ㅋㅋ






클래식카푸치노와 시나몬카푸치노

우유거품이 보슬보슬하게 올라가있었어요




실내에서 수다타임하다가

날씨도 좋은 가을이라

야외테이블 나가보자 하고 나왔는데


여기분위기가 딱

스몰웨딩 하우스웨딩하면

좋을것같은거 있죠

스크린도 저렇게 크게있으니

프로포즈하기에도 좋을듯!






커피다마시고 

나가다가 문앞에서 발견한!

그네와 의자

여기서 사진 많이찍으시더라구요

진정한 포토스팟이네요 ㅋㅋ


분위기좋아서

데이트장소로 굿!^^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