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고기고기! 단백지충전이 잔뜩 필요한날

친구들과 함께 불당동 카페거리에있는

(갤러리아백화점에서 크로스로 맞은편에 있어요)

대동 '한우'에서

맛난 저녁했습니다!

이름부터 소고기 식당이라는 느낌이 팍팍ㅋㅋㅋ





메뉴 & 가격 참고하세용

일반부위 특스부위 나눠져있구요

모듬으로 세트처럼 여러가지 부위

골라먹을수도있으니 굿굿





위에 적혀있는

메인메뉴외에도

불고기전골,

차돌된장, 육전냉면 등등

추가메뉴도 여러가지 있었어요!




밖에는 한우모듬 50,000원 적혀있었는데

모듬 55,000이네요

모듬 2판으로 주문했습니다!

모듬주문하면 '일반부위'에서 섞여서 나옵니다




기본반찬입니다

감자샐러드와

도토리묵이

1차허기를 달래줬어요 ㅋㅋ



으앗!

고기사진찍는걸 깜빡했네요

저기테이블 끝에보이는 고기가

모듬시키면 나오는

한판 고기입니다

사진에서 보시는것 처럼 고기+버섯 조합입니다!





지글지글 잘구워지는

소고기들




이건

사장님께 오늘 추천받은 업진살! (130g : 28000원)

한판 다먹고 뭐 더 시키지 고민하다가

소고기 구울때 기름기 적당히 있는 

마블링 좋은걸로 추천해다랄고 요청드렸더니

업진살추천해주셔서

업진살로 고기마무리! 




제친구는

촵촵

앞면뒷면 3초씩만 구워서

바로 호로록 호로록 먹는스타일이지만

저는 약간 웰던은 아니지만그래도

중간이상으로

굽는스타일이라서

촵촵 갈색될때까지

구워먹었네요 ㅋㅋ

고기의 질은 부드럽고

야들야들하니 좋았어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