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몇주전에

서프라이즈를 보다가

without you 노래를 알게됬는데 

생각해보니

90년대 때 자주들리던 음악인 느낌이 팍!

서프라이즈에 나온 이야기를 인용하면 

원래는 비운의 가수 배드핑거 노래였다가

다양한 사람들에 의해 리메이크 되서 다양한 버전이 있는데 

여성 목소리 머라이어케리버전이 끌려서

케리언니 버전음악으로 선택했어요 ^^ 

이별을 앞둔 사람의 구구절절한 슬픔이 느껴지네요 



11월18일 일요일 미운우리새끼 에서

홍진영씨도

언니와 이걸 함께 화음넣어서 부르시더라구요

어찌나 두분다 목소리가 예쁘신지 



https://youtu.be/9S6ACZQWD6o


Without You 

(Mariah Carey)


No I can't forget this evening

아뇨, 전 오늘밤을 잊을 수 없어요 

Or your face as you were leaving

당신이 떠날 때 보여준 그 표정도요,

But I guess that's just the way the story goes 

하지만 이게 바로 사랑이 끝나가는 방법이라 생각할게요.


You always smile but in your eyes 

당신은 항상 웃고 있지만 

Your sorrow shows Yes it shows

당신의 눈에서 슬픔을 볼 수 있어요.


No I can't forget tomorrow When I think of all my sorrow

아뇨, 내일이 되어도 잊을 수가 없겠죠. 나의 이모든 슬픔이 생각날 테니까요 

When I had you there But then I let you go

당신과 함께 있었지만, 난 당신을 보내야만 했죠


And now it's only fair That I should let you know

이제 당신에게 말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What you should know

당신이 알고 있어야 하는 것을


I can't live If living is without you

나는 살수 없어요, 당신 없이는

I can't live I can't give anymore

나는 살수 없어요, 더 이상 줄 것도 없어요 

I can't live If living is without you

나는 살수 없어요, 당신 없이는

I can't give I can't give anymore

나는 살수 없어요, 더 이상 줄 것도 없어요 


* 전체반복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