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연대 특강들으러갔다가

대학교 동생들만나서

오랜만에 신나게 수다떨고왔어요~

날씨가너무 쌀쌀해서

국물있는 뜨끈한거 먹고싶어서 선택한곳!
'꽃마름' 신촌점!






인터넷 지도찾아서 가시면

바로나와서 편하구요

건물 2층으로 올라가면 왼편에 바로 꽃마름입구입니다!

실내는 나무인테리어였어요~

입구는 자리별로 없어보이는데

내부로 들어가면 테이블이 잔뜩!

넓었어요^^







샐러드바에서

여러가지 채소를 비롯한 다양한 토핑들

만두, 소세지, 라면사리 등등 넘 많았구요!

월남쌈도 마구마구 싸먹을수있는

월남쌈 재료도 가득했습니다

(파인애플이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샐러드바에서 

야채 및 토핑재료 마구마구 퍼왔습니다!


초밥세트도 있는데

저희는 따끈하고 매콤한 국물! 훠궈 로 시켰구요

훠궈는 주말 1인 16,900원 이었습니다


런치훠궈샤브는 13,900원

일반 월남쌈 샤브는 11,900원이구요


디너,주말 월남쌈 샤브는 14,900

훠궈샤브는 16,900원입니다!





주문하고나면 

나무바구니 하나 

고기와 같이 주시거든요

거기에 야채를마구마구!

저희는 훠궈국물과 잘어울리는 숙주와 청경채를 많이 가져왔어요!





요즘 매콤한 국물이 넘좋아서

훠궈자주먹는데

역시 훠궈에는 샐러드바에있는

넙적당면이 최고로 잘어울리더라구요!

여기 그유명한 굵은 넙적당면이 있는데

꼭 꼭 넣어먹으세용ㅋㅋ

저는 죽보다는 '칼국수'파라서

칼국수로 마무리 훠러럭!







아이스크림도 초코맛 바닐라맛 있구요

팥빙수 재료도 있고 (간얼음도 있어요)

과일도 냉동망고 까지있어서

한그릇 후식 맛나게 먹으면

아주 나이스~! 





영수증 인증이요~

주말 점심 16,900원이에요!

성인3명 맛나게 밥먹고왔네요^^





2번출구 3번출구 어디로나오든 상관없지만

3번이 조금더 가깝네요!

걸어갈만합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