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그놈의 다이어트는
일주일을 못가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출출한저녁날
요리해먹기는 너무 귀찮고
예전부터 출퇴근 하는길에 본 
백석동 푸라닭 치킨 한번 먹어보자! 해서
주문했습니다
미리 검색해서 전화번호 찾아서 주문해놓고
귀갓길에 직접 픽업해왔어요!
직접픽업하면 배달비 2천원 빼주세요~~
조금더 싸게 먹으면 기분좋으니까!





짜잔~
신기하게도 
비닐봉지에넣어주는게아니라
이런 더스트백에 넣어줘요
ㅋㅋㅋ 마치 명품가방을 받는느낌?ㅋㅋㅋㅋ
더스트백 재활용해도되겠다!
환경적으로도 굿굿



저는

블랙알리오 치킨 (간장맛) + 매콤 튀김떡볶이를

함께시켰어요

더스트백을 풀어보니

ㅋㅋㅋ가죽마감한것처럼 되어있는

치킨종이박스!

뒷편이 치킨이고

앞에있는 저작은박스는 떡볶이입니다!




캬~
윤기가 자르르하고
간장양념이라 거뭇거뭇하네용
아그리고 마늘 슬라이스를
맛나고 하얗게 튀겨서
위에올려주셧는데
같이 먹으니 정말 맛났습니다 




아맞다!
무우가
신기하게 
노란색이였어요
맛은 일반 치킨집 그 무맛이나는데 
색깔만 단무지처럼 노랑노랑





치킨이
적당히 짭쪼롬해서 
저 마늘과 함께 한입 캭 베물면 넘 맛납니다





이건함께시킨
매콤 튀김 떡볶이였어요
이름만 듣고 
떡볶이라길래 어묵도 함께 들어있을줄 알았는데
어묵이 없어서 아쉬웠어요
매콤한 오리지널 떡볶이가 땡기는 날이였거든요 ㅠㅠ 






저렇게 청고추소스 가 한봉지 함께 따라오는데
저소스에 블랙알리오치킨을 
찍어먹으면
ㅋㅋㅋ 맛있음이 2배가 됩니다
약간 와사비+마요네지 스러운맛인데요
느끼함을 잡아주는 매콤함이 살짝 느껴저서 좋았어요




메뉴판 가격 참고하시구요!

직접가지러 가면 2천원 할인해주십니다~~~~

전화번호

041 - 566 - 9206 천안백석점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