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두정동

먹자골목가기전에

도로변에 바로 있습니다!

노란색 간판이라서 바로 눈에 땋! 잘띄어요 ㅋㅋㅋ

이름도 '차.이.나' 세글자 ㅋㅋㅋ 간판만봐도 아 여기가 중국음식팔겠구나 싶습니다 ㅋㅋ

워낙 중국음식 좋아해서 (향신료에 강함ㅋㅋ) 언제 한번 가보자 하고 있었는데

심지어 '사천식' 이라니요 ㅋㅋㅋㅋ 사천식... 하 이름만 들어도 매콤하니 맛나겠네요 




2층입구입니다!

계단타고 올라가시면 바로 있어요~






메뉴판 참고하세요!

양꼬치도 좋아해서ㅠㅠ 양꼬치 너무 먹고싶었는데 

오늘은  국물이 땡겨서

훠궈로 땡겼습니다! 중국식 샤브샤브 '훠궈!'

진짜 중국 현지에서 파는 그릇같은데에

국물도 두가지 맛이 나오네요!

빨간맛 하얀맛 ㅋㅋ




야채

소간 천엽 이런것도있어요!!

넣어먹을 수 있는 다양한 것들이 
무한리필입니다 ㅎㅎ

직접 셀프로 갖다 드시면 되세요!



중국 냄새가 나는

다양한 소스도 많이 있습니다

개인개성껏 취향껏 퍼드시면 되세요




야채

숙주

고기 ( 소고기 양고기 돼지고기 )

넣어서 맛나게 취향껏 개인의 위 크기껏

실컷 맛나게 드시면되세요

국물도 매콤하니 중국 특유의 '마' 맛이 있구요 

소스 따로 안찍어먹어도

국물안에 숙주넣고 버섯넣고 고기넣고 그냥 꺼내먹기만 해도 

간이따로필요없이 넘 맛좋아요!

또갈꺼에요 또~~~

중국음식 좋아하시는분들한텐

강력추천!!





화인메트로병원

옆에 족발집이었나?? 2층에있습니다

지도에 정확히 검색이 안나오네요ㅠㅠ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