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하루종일 집에만 있기에

무료했던 주말 오후에

티몬쇼핑하다가 쿠폰딜을 찾아서 

두정동 루팡 방탈출카페에 다녀왔습니다!

티몬에 루팡방탈출이랑 / CSI VR방탈출 카페 두개가 동일하던거더라구요

반전ㅋㅋ 처음에 두개중에 어디갈까 고민하고

CSI 선택해서 예약하고갔는데

ㅋㅋㅋ결국은 같은곳이였...

원래는 2만원이지만

평일에는 가격이 할인되서 15500원 정도였고

주말에는 티몬가 19000원이었습니다

두정동 아시다시피 주차가 너무 불편한데

걸어가실수있으면 최대한좋구요

아님 럭키를 기다려야합니다

상가옆에 조그만 공간이있는데 거기자리가 나길...ㅋㅋ







위치는 두정동 제일복잡한 그골목ㅋㅋ

사거리 첫건물 4층이구요

(새마을식당 맞은편) (닭갈비제작소 건물 4층)

가격참고하세요!

10대학생들은 싸게이용가능하네요~^^








처음엔 여기

매인 홀에서 대기하고있으면됩니다

한쪽면에 보니

매월 명예의전당처럼

신기록을 달성한분들은 저렇게 걸어주더라구요 ㅋㅋ

1,2,3등분들에겐 월말에 다음달에 오면 다시 다른방 도전할수있는

50%할인쿠폰을 주는 이벤트를 한다고 하셨어요 ㅋㅋ

사장님의 말에 솔깃해서 더열심히 방탈출 해보기로 다짐ㅋㅋ





왼쪽이 VR theme이구요

오른쪽이 루팡 방탈출 theme이요

저희는 기본 루팡 방탈출 theme 6개중에 

루시 : '마을..그리고 사라진 아이들..' 난이도 별세개

을 이용했습니다

사실 놀이동산가면 귀신의 집도 엄청싫어하는 저라서

혹시 무서울까봐 ㅋㅋ 여쭤보았더니 

배경음악만 비명소리 깔지 무서운건 전혀없다고하셔서

안심하고입장ㅋㅋ


(난이도 별 3, 4, 5중에 선택하셔서들어가면되요!)






확인하고있다가 여기로 들어가는데요


'마을..그리고 사라진 아이들..'

은 총 방 2개를 탈출하는거였습니다

평소에 대탈출을 신나게 즐겨봐서그런지

다행히 문제가 술술풀렸어요 ㅋㅋㅋ

대탈출보면서 닦은 실력덕분에

1등으로탈출성공!

평소에 방탈출이나 문제푸는거에 관심있으신분들은

별세개는 조금 쉬우실듯하네요!

별 다섯개로 고민마시고 바로 도전!

저희도 다음엔 초고난이도 방탈출 도전하기로 협의 ㅋㅋㅋ

1인당 비싸긴 하지만 

색다른 경험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