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임산부

바우처 카드는

롯데,삼성,BC 3개지 종류중에

골라서 발급받을수있는데

병원이나 카드사에서 바로 할수도있구요

조금만검색해보면 카드발급 + 선물주는 곳도 많더라구요

특히 삼성카드는 

자체적으로도 삼성카드 베이비키트를 제공해줘서

삼성카드도 없고했던터라 

삼성카드로 선택해서 발급받았습니다




4월1일에

카드받자마자 3일기다려서

일부러 1일 딱 맞춰서 어플로 신청했는데

수령일은 5월 21일 이에요

거의 50일이상 걸렸네요....ㅠㅠ

잊어버리고 있으면 선물처럼 옵니다.....


기다림이 싫으신분들은 

카드발급받고 난 다음날 

카드명세서 이체 된 날!

그날 다음날 신청하시면 될듯요

저는 매월 10일이 카드비 나가는날인데

4월한달동안 쓴 카드내역(금액 20만원이상)이

충족되어서 그다음 달에 카드비 정산후에

순차적 제품 발송 시작하는 것 같았습니다






선물상자에 딱 맞는 겉배송상자라서

찍히거나 파손되진않았어요

삼성스탈의 파란색계열에 예쁜꽃유화그림 페인팅

포장상자네요!







구성물 부터 하나하나 보여드릴께요!

예방접종표, 상태카드도 기본으로 들어가있구요

(언제 어떤주사를 맞아야하는지

깔끔하게 정리되어있어서 초보맘이 보기에 편했습니다!)





핸드메이드

배냇저고리 + 손싸게 키트도

깔끔하게 구성되어있습니다!

글자도 자수놓을수 있는 구성인가봐요

다음에 해보겠습니다 ㅋㅋㅋㅋ




친환경 아기세제 소울드랍(souldrops)

블랑101 (Blanc101) 의 바디워시 / 섬유유연제 / 세탁세제 샘플도

이렇게들어가있습니다

진짜 소량 샘플이라

딱 1회분만 진짜 경험용으로만 써볼수 있는 양이에요 ㅋㅋ

엄마들사이에서 소울드랍이나 블랑은 유명하긴하던데

이렇게 샘플도 챙겨주니

다른거랑 비교해볼수도 있고 좋네요






그리고 브랜드별

귀저기 샘플도 이렇게 3팩 들어있어요

5개입 3팩이니까 총 15개!




필립스 젖병과

무스텔라 (Mustela) 클렌징클림, 바디로션 샘플도 있어요

딱 50ml양 ㅋㅋㅋ




물티슈도 기본이고

마더케이 motherK에서 나오는

모유저장팩도 2장소량으로 들어가있어요

진짜 체험분ㅋㅋㅋㅋ


베이비키트 받아본 후기는

와우진짜 딱 샘플로만 구성되어있어서

ㅋㅋㅋ경험만 한번 딱 하면 끝이겠구나 

싶은ㅋㅋ

다른분들 후기보니 달마다 구성이 좀 다른것같더라구요

(몇개는 동일한데 소량이 바뀌는느낌)

예를들어 지난달꺼는 보니 바닐라코 클렌징밤도 있던데

이번달꺼 제가받은거엔 없구요

매월 KIT구성 세부사항은 달라지는거 참고하세용~~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