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맛!!!의 광장에서

백종원씨가 다시마 어촌을 살리기위해서

고안해낸 솔루션!

오뚜기와 협업해서 

오동통면에 다시마 2개넣기!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는건 너무 좋은듯~)


다시마 2개가 들어간 오동통면이

소설커머스에서도 핫하길래

바로주문해보았습니다^^



(소셜커머스에서 오동통면도 있는데

마라샹궈면도 있길래

호기심에 마라샹궈면도 함께구입!

마라샹궈면 후기는

https://ratti-english.tistory.com/332 

여기참고하세요 ^^)






뉴스보니까

오뚜기몰에서는

30%할인해서 판다고하던데

오뚜기몰 들어가보니까

다른라면은 있지만

다시마2개인 오동통면 신상은 이미 품절이구요

그래서 소셜커머스에서 구입했습니다


한팩에 4개입이라서

두팩(8개) - 5900원 딜로 구입했어요

한개당 약740원 느낌









본격적으로 끓여먹어보겠습니다!

역시나 광고처럼 다시마가 2장

보통 예전에 오동통면은 다시마가 한장이었는데

직사각형 다시마가 2장 들어있어요







저는 물이 끓으면

스프를 먼저 넣고 면을 나중에 넣는 스타일인데요

다시마는 국물내기를 위한거라생각해서

처음부터 넣고 팔팔 끓여보았습니다





다시마도 약간미역처럼

물에넣으면 고무고무파워처럼 커지더라구요 ㅋㅋㅋ






라면이름처럼

오동통한 면발!


남편과 함께 먹어본 후기는

원래 기존의 '오동통면'은

N사의 다시마들어가있는 너구리라면의

저렴이버전이라는 이미지가 강했었는데

다시마가 2개들어갔다고

엄~~청 큰 변화가있는건 아니지만

너구리라면과 비슷할정도의 맛과 국물

그리고 면의 쫀득함이라서

만약 슈퍼갔을때 두가지 라면옵션이 있다면

오동통면을 선택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너구리라면과 견주어

뒤지지않는다는 뜻입니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