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대전에 볼일있어서 갔다가

저녁을 해결하려고 찾아보는데

'옥수' 라는 가게가 맛집으로 유명하다 하더라구요

당장 달려가봤습니다 ^^




1층,2층으로되어있는데 5시정도였는데도, 1층은이미 사람이 바글바글했어요 

2층도 앞쪽은 사람이 다찼었고 조금 안쪽으로 들어가면 공간이 하나 더 있는데

거긴다행히 자리가 있어서 앉았습니다




양이 얼마인지 가늠이 안되

성인4명에서 숯불구이 두판과 김치전골 소짜하나, 칼국수사리 추가했는데요 

 



짜잔!

이게 15000원 한판이었습니다~~

양진짜많았어요

(그래서 두판주문한것중에 한판은 취소했답니다 ㅎㅎ)
이모님들도친절했어요~
두판시켜보고 양이많아 한판은 테이크아웃 해가려했는데
이모가 취소해도된다며^^
다른식당 가면 약간 눈치보이는데
여긴 테이블회전도 빠르고 사람도 많아서그런지 
그런일이많아서그런지 주문취소해도 쿨하시더라구요 ㅎㅎ





숯불구이와함께라면 천생연분

된장찌개지요 ㅋㅋㅋ

아! 이건 주문한게아니고

숯불구이시키면 (한판만시켜도) 이렇게 같이나와용~





이건 김치전골 小자입니다

김치전골안에도 고기가 자글자글있었구요

매콤한거 땡겼던 거라 정말 맛났어요~






 

김치찌개자체로도 당면이있어서

콩나물과 같이 먹으니 아삭하니 맛났는데

저는 칼국수덕후라서 ㅎㅎ 칼국수 사리 추가해서먹으니

김치전골칼국수처럼 넘 맛났습니다~

대전이 물가가 싸다고하던데 정말이더라구요

저렇게 시켜서 5만원이안나왔습니다

성인4명에서 먹기엔 가성비 최고였어요!

여긴 칼국수도유명한것같았어요!

나오면서보니 테이블당 칼국수 한사발씩주문시켜놓으셨더라구요

다음에는 칼국수로 도전해봐야겠어요 ^^




아!
주차가 협소해요
길가에 있는 식당이라 앞에 2,3대밖에주차못해서
초행길이라 멘붕이었는데
조금앞으로가니 골목주차할 공간이 있더라구요 넓게

거기에주차하시면 편하실꺼에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