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물총새공원 맞은편에

원룸상가 사이로 이디야뒷편에 있는

다니야!

앉아서 소소하게 한잔씩 마시는걸좋아하는 동료가

추천해준 꼬치집!






오픈주방처럼

저렇게 유리막으로 오픈되어있고

저기에서 바로 꼬치를 구워주십니다






자리에 앉아서

꼬치종류 얘기를 하면

이렇게 하나하나 숯불구이 해주세요






메뉴판은

한쪽벽에 딱 붙여져 있으니

벽 참고하시면되요~

저희는 저녁을 먹고온터라

배가불러서 간단한

따듯한야채 구이 종류로 주문했어요

JMT이라고 추천하는 은행도 하나 같이주문했네요~







이아이는 다니야에있는

한병에 9만원짜리 술!

와우 목넘김이 너무 부드러워서

술같지않아

두병이나까벼렸네요 ㅋㅋㅋㅋㅋ

술값만 18만원ㅋㅋㅋ







특유 간장소스가

적절히 어울러지는

은행꼬지와 버섯구이입니다~

한잔간단히 하기엔 너무 좋은 장소였어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