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천안시청 맞은편 대로에

1층에 위치하고있는 '인기명'

예전에 지인이 랍스터올라간 

해물찜 사진을 보여줘서 

그뒤로 가야지 가야지 하면서  

이제야 다녀왔네요! 





평일저녁이었는데도

사람이많았습니다

밖에서 대기 5분정도했어요 

커플손님부터 회식손님들까지

역시 조개찜같은건

소주랑함께먹으면

술술들어가죠~~~






메뉴판 참고하세요~

대표메뉴 조갈찜부터

랍스타 올라간 메뉴까지!

저희는 대표메뉴 조갈찜 4인으로 시켰습니다

호롱낙지도 먹어보고싶었는데

이날 튀김기계가 고장이났다 하셔서

사이드메뉴는 아무것도 주문못했네요ㅠㅠㅠ

붉딱 주먹밥만 가능







깔끔한 기본반찬 + 소스류

고추/마늘 장아찌

양배추 샐러드

깻잎

무우백김치 구성이구요

소스는 저기 가운데 빨간소스가 젤 맵고

양옆으로 간장소스와 겨자소스(냉채먹을때 먹던소스맛) 였어요







붉은대게 딱지장 주먹밥 

aka 불딱주먹밥이 먼저 나왔습니다

닭발먹으면 주먹밥 비벼먹듯이

신나게 비벼먹으라고

위생장갑도 같이 주시더라구요 ㅎㅎ

대게딱지장을 비벼비벼~~~





조갈찜 4인 비쥬얼입니다~

오뎅도 4조각

전복도 4개 

낙지호롱이도 4개있어요^^

갈비는 어느정도 익혀나오는거라 

옆에해산물 익기를 기다리면서 바로먹으면된다하셨어요





시간이 지나고

어느정도익으면

종업원분 오셔가지고

오징어및 해산물 손질해주시고 고기도 먹기좋게

잘라주십니다~




근데 이날 사람이많아서그런지

좀느려서

저희는 저희가 자체적으로 ㅋㅋ

전복도 익히고

조개도 살 다 바르고 해서

국물에 푹~ 담궈 먹었네요

납장당면이 고기와 함께 먹으니

간장 베이스 간이 짭조롬하게 베어서

맛있었어요








해산물 있던곳에는

칼국수 추가하고

왼쪽 갈비있던 간장소스국물에는

볶음밥으로 마무리!

후식은 칼국수 볶음밥 해줘야 제맛이죠

진짜 칼국수 국물최고ㅠㅠ

유명 칼국수집에서 먹는것만큼 맛있었어요ㅠㅠ


다음에 날씨 추워지면

다시한번더 가보고싶은곳!

가족들이랑 든든하게 한끼먹으러

가기 좋은곳이에요 정말!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