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고기가 도톰하다고 유명한

경양카츠~

예전에 신부점에 줄서있는거봤는데

가까운 신불당에도 있더라구요!

퇴근후 기분전환을 위한 맛난 저녁으로 고고고~


입구에서 부터 대표메뉴사진이 팍팍 있네요

동글동글 두툼한 안심카츠도있고 

유명한 연돈스타일

치즈돈까스!도

어여들어가서 먹어봐야겠어요~







외부도

카페처럼

아기자기하게 예뻤습니다

화이트 + 우드톤

특히 조금 해질녘쯤가면

조명이 더 분위기를살려줘요 ㅎㅎ








분위기와 맛이 두루 갖춰진집이라

가족단위손님도있고

역시나 커플손님이 제일 많았습니다~

데이트할때 메뉴고민되면

여기 고고 ㅋㅋㅋ

싸울일이 없어요 ㅋㅋㅋ 





메뉴판은

이렇게 탭으로 되어있어요!

탭으로 메뉴 선택해서 주문주문~

"여기요!" 안해도됨ㅋㅋㅋ


오늘은

치즈카츠 14800원

족발카츠 20800원

떡갈비 카츠 13900원

등심카츠 14900원

로 주문했습니다!





따뜻한 녹차로

목을 축이고

돈까스 먹방을 시작해봅니다 ㅋㅋ






치즈카츠 14800원

치즈카츠 구성은

파김치 + 백김치 + 양배추샐러드 + 그리고 

열무국수 조금 + 밥입니다

열무국수는 모든 돈까스마다 같이 주시는것 같았어요!

티비에서만 보던

연돈카츠 치즈돈까스가

떠오르게하는 두툼한 치즈가 들어있구요

첨엔 쫙쫙 늘어나서 씹는재미!

나중에는 치즈가 조금 굳긴하지만

얇은 고기랑 같이 어울려 씹는맛이 좋아요~

치즈돈까스는 특히 여성분이라면 

실패하지 않는 맛!







천안 족발카츠 20800원

족발이라서그런지 여기구성에는

명이나물도있었고 파김치 열무김치로 구성된

김치세트가 사이드로 팍팍 나옵니다 ㅋㅋㅋ

처음에는 기름진 족발 + 튀김이라서 

으웽? 했었는데

튀김은 역시 진리라 

뭘튀겨도 맛있지만

맛난 족발을 튀겨서그런지 2배로 맛나는느낌!

특히 저기나온 김치세트랑 같이먹으면 

매콤하니 느끼함을 잡아주고 좋았어요!





천안 떡갈비 카츠 13900원

여기도 족발가츠랑 동일하게

명이나물과 파김치 + 부추겉절이를 포함한

김치세트가 포함되어있었어요!

떡갈비라 씹는맛이 있는데

특히 아이들이 좋아할것같은 식감!






등심카츠 14900원

부추겉절이 김치 + 백김치 기본구성이구요

진정한 오리지날 돈까스 맛이었습니다

호불호갈리는 저 지방부분이

사실저는 별로안좋아해서 저부분 안먹고

살코기 부분만 먹었네요~

두께도 두툼하니 좋았어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