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직장동료가 하루는

"세상에 이렇게 맛난 크림치즈가있다니.." 하면서

소개시켜준 포비 치즈크림!

온라인에서는 오직 마켓컬리에서만 팔더라구요


(포비는 서울에 포비베이글이라고

카페를 하시던데

동네주변분들은

이미다아는 꿀맛 크림치즈라고..

특히 베이글에 발라먹었을때 더 

풍미가 퐉퐉 살아나는 거라고...ㅋㅋ)


서울 포비베이글 까지는 갈수없고!

지방러는 이렇게 

마켓컬리의 도움으로 

크림치즈를 주문해봅니다

호두 치즈크림 하나

무화과 치즈크림 하나 이렇게 두개구입했어요!

(사실 크림치즈시키면서 마켓컬리에서 

딴것도많이 시켰지만ㅋㅋㅋㅋ

크림치즈만 후깈ㅋㅋ)


포비베이글에서 파는

크림치즈는 총 4종류가있습니다

 1. 호두 크림치즈

2. 무화과 크림치즈

3. 토마토 크림치즈

4. 블루베리 크림치즈


아참 그리고 마켓컬리에서는

이 4명의 크림치즈아이들이 핫해서

품절되면 월,수,금 밤 11시에 

마치 연예인 콘서트 티케팅하는것처럼

크림치즈구입을 해야합니다 ㅋㅋ

무화과랑 호두가 자주 품절되길래 

수요일밤 11시 재입고 알람맞춰놓고

바로 구입햇었어요 ㅋㅋㅋㅋ 

가격은 1병당 9천원!



+혹시마켓컬리 가입하실때

추천인아이디 필요하시면

제아이디 : happylucky55 

입력하셔서 둘다 공짜 적립금 받아요~!



날씨가 더워지는 요즘

이렇게 아이스박스에 담아서 배송됩니다~





짜잔!

크기는 딱 내손에 들어올만큼ㅋㅋㅋ

박스테이프 옆사이즈랑 동일이에요




유통기한 참고하세요

6월 15일에 주문했고

이틀만에받았습니다

유통기한은 짧은편이에요

7월 6일까지니 3주정도네요






무화과 치즈크림 내부구경부터 솨라락

무화과 퓨레같은

과일열매 알갱이가 크림치즈 사이에 박혀있어서

빵에발라먹었을때

과육이 느껴져요!




호두도 동일하게

호두알맹이가 많이들어있습니다!

호두향만 나는게아니라

리얼호두가 있어서 더좋은~~





무화과 크림치즈부터 발라먹기 시작!




이친구는 호두 발랐을때 모습!

무화과랑 호두 둘다 내부 재료 함량이 많아서

눈으로도 확연하게 보입니다!

크림치즈만있는게아니라구용~~




왼쪽이 호두

오른쪽이 무화과입니다

호두는 호두마루맛이 강하게 난다고 하는 후기도봤는데

견과좋아하시는분들한테 강추에요!

베이글이나 비스켓 발라먹으니까

달달하니 당충전도 되고 또 견과류라서 몸이건강해지는 느낌


무화과는 과육이 씹혀서 

상큼한 끝맛도 있어 좋았습니다

크림치즈자체가 느끼해서 싫어하시는분도있는데

과일이랑 너무 잘어울렸어요!

비스켓과 함께라면 고급 디저트느낌!



한국입맛 남편은 무화과를 더 좋아하고

파스타 크림입맛 여동생은 호두를 더 선호하네요

저는 그래서 두개 샌드해서먹었어욬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