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나른했던 주말

집에서 심심해하는 강아지를 데리고

어딜가볼까 찾아보다가

천안에서 이미 분위기좋다고 유명한

'풍세커피'를 이제야 발견했네요~

당장달려가보았습니다 ㅎㅎ



d



네비를 찍고오면

이길로 가는게 맞나? 싶을정도로

좁은 마을길로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걱정하지마시고

그길이 맞으니 네비따라 가시면 됩니다 ㅎㅎ



넓다란 주차장에 주차하고

계단을 타고 올라가면

이렇게나 넓은 잔디밭이 먼저 인사하네요 






우리집 강아지도

신나서 풀냄새 맡는다고 정신이 없었습니다 ㅎㅎㅎ 





저기 보이는

예쁜한옥이

풍세커피 메인 건물이구요

안에서 주문하면됩니다~

주문해서 안에서 드셔도되고

밖에나와서 

야외 테이블에서 음료즐기셔도 되세요~






실내입니다~

기본골격은 나무로

한옥느낌 물씬인데

전등이나 인테리어가

유럽풍 느낌이나서

퓨전느낌으로

한옥과 유럽풍의 인테리어조화도

보는맛이 있네요~






메뉴 참고하세요

커피메뉴 외에도 빵이있는데

당근케이크 크루아상, 브라우니 등

5종류가 있습니다

저는 당근케이크를 하나 주문해봤어요!





풍세커피는

원래 독립운동가 이가현님의

가택이었었네요!

그래서 풍기는 분위기가

너무운치있고 좋았던 것인가!






저희는

리얼바닐라라떼, 꽁꽁코코넛, 당근케이크로 주문하고

야외테이블로 왔어요










앞쪽엔

햇빛이 너무 비쳐서 더울것같아

뒷마당으로 갔는데

그늘막에 가려져있는 테이블에 앉으니

산바람도 솔솔불고

자연풍이 너무 좋았습니다 ㅎ











초록 민트잎이 올라간게 꽁꽁코코넛!

아보카도 느낌처럼 

라떼위에 꽁꽁코코넛 샤베트 한스푼이 들어가있는데요

너무달지도않고

코코넛맛이 끝에 느껴져서 좋았어요! 

당근케이크는

크림치즈도 부드럽고

씹히는 당근맛이 일품이네요








주차장으로 내려갈때보니

땅자체가 넓어서

앞마당 뒷마당 다 앉을수 있는테이블이 가득했습니다

사람이 많아도 여기저기 앉으면 되서

좌석 걱정은 없을것 같았어요!

저희강아지도 좋아했고

운치있고 너무좋았던 풍세커피

다음에도 강쥐데리고 놀러갈려구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