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신불당

호반 상가 1층에있는

24시 운영하는

무인카페!

앞에 대로 지날때마다

궁금했는데 드디어한번 가봤네요 ㅋㅋ

(버스터미널 맞은편 신부동에도 있던데

신불당에도 두둥!)





아메리카노가

14000원부터!

다른음료도 가격이 저렴했어요!






외부음식 안되요~

강아지랑 고양이도 출입안되네요ㅠㅠ

대신 인건비가 안들어가니

24시간 운영이 가능해서

밤늦게 수다떨곳 필요하면 진짜 가성비 좋은것같아요







내부도

적당히 넓고

문앞에는 1인 스탠딩 자리도 있네요!






아이스아메리카노 1900원이고

제일비싼 메뉴가 카페라떼 2500원

나머지는 거의대부분 2천원대 초반이요!












자이제

주문을 시작해볼게요

ㅋㅋ사실 왼쪽에

1-2-3-4 순서가 다 적혀있거든요

그래서 그 순서대로 따라하면됩니다


맨처음엔 여기 1 적혀있는 기계에서

14가지 메뉴중에 하나를 클릭합니다



저는이날

저녁먹고 늦게들린거라

달달한 후식이 땡겨

아이스 초코로 주문! 






1 주문하고 + 결제하면 컵이나옵니다







2. 결제기계 바로 옆에있는 

2번 기계에서 컵이 나오면 컵을 뺍니다

컵을가지고 옆에 있는 기계에서 얼음을 받으면 되요 (아이스기준)





3. 2번에서 받은 컵을 여기에 대고있으면

얼음이 촤라라 나와요






4. 그럼 다시 아까

결제했던 기계로 돌아가면

'음료투출구' 밑에서

음료가 줄줄 나옵니다요


여기서

맨마지막으로

음료를 받으면 완성!

(휴 기계치에게 힘든여정이었다 ㅋㅋㅋ) 






복숭아, 자몽, 청포도 에이드는

음료추출구가 달라서

커피머신 옆에있는곳에서 추출






옆에 테이블에는

홀더와 빨대를 비롯한

티슈와 필요한것들이 가득

테이크아웃시에는

뚜껑덮고 자유롭게 가져가면되요





드디어 완성된

오늘의 디저트 아이스 초코!

한입 쪽~하니까

집에서 코코아가루 넣어서 만들어먹던

딱 그맛!

달달한 코코아가루맛도 마지막에 느껴지고

가격대비 좋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