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신부동에

신세계맞은편 신부먹자골목 바로앞 블럭에 보면

언제나가도 줄서서 먹는 찐빵 만두 맛집!

'춤추는 왕만두' 가게가 있어요!

뜨끈~한 팥찐빵이 땡기는날

터미널 갔다가 방문해봤어요^^

 

새우만두 6개 5500원인거 빼고는

만두, 찐빵 5개에 4500원 가격 동일이에요

 

 

 

 

 

 

찐빵이랑 만두도

입구 큰 찐빵기계에서 

갓 바로 쪄지고 있었구요

 

 

 

 

만두도 몇십판이 쌓여있었어요 ㅋㅋ

진짜맛집인정

내부에는 많은분들이 만두와 찐빵을 빚고 계시더라구요

맛집의 장점이

사람이 많아서 회전률이 좋으니

그때그때 갓 만든 음식을 먹을수 있어서

넘좋은것같아요

 

 

 

 

 

 

 

 

 

저는 우유찐방 5개 4500원 한판

김치만두2개 고기만두3개 총 5개 4500원한판

이렇게 두판사왔습니다

김치만두 + 고기만두 섞어서 살수있고

우유찐빵 + 흑미찐빵 섞어서 살수도있어요

가격이 다 동결하니까

혹시 1인가구나 혼자드실분들

하지만 다 맛보고싶은분들은

고기만두 + 김치만두 + 흑미찐빵 + 우유찐빵 다 섞어서

5개만들어서 4500원 한팩만 사서 

다 맛보셔도 좋을것같아요 ㅎ

 

 

 

 

집에와서

간식으로 맛나게 먹었네요!

김치만두는 매콤~하니 김치맛도 적당히 잘느껴졌구요

고기만두는 부추를 비롯한 야채, 잡채당면, 고기들이 듬뿍 들어서

씹히는 맛이 있어서 굿이였어요

왕만두라서 그런지 겉 만두피도 두꺼워서 

빵같은 느낌도 들었어요

(얇은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호불호나뉠지도)

 

 

 

 

 

우유찐빵은ㅋㅋ

사실 사올때는 5개였지만

너무 냄새가좋고 먹고싶어서

오는길에 2개는 후루룩먹고

3개만 남았다는건안비밀ㅋㅋㅋ

 

 

 

 

팥앙금이 가득 들어가있어서

겉 빵과 너무 잘어울렸어요

우유와 함께먹으면 

배까치채워주는 최고의 찐빵!

겉 빵도 촉촉하고 쫄깃하니

넘맛났어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