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신부동 신세계에서

조금만 더 밑으로 내려가다보면

교보상가근처에 있는

흑염소 맛집 '흑고을'!

 

 

 

 

국내산 흑염소만 사용한다고

입구부터 여기저기에 증거가 가득가득 ㅋㅋ

 

 

 

 

메뉴판 참고하세요~

염소탕

염소전골

염소수육 무침 볶음 등

흑염소를 이용한 요리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내부도 적당히 넓구요

안쪽으로가면 따로 프라이빗한 

분리 룸도 있어요 

 

 

 

 

기본반찬

깔끔하게 나옵니다

특히 겉절이가 너무맛있었어요~~

 

 

 

 

 

 

저희는

수육 2인 전골2인 이렇게 시켰는데

수육부터 먼저 나옵니다

야들야들한 수육이

돼지수육과 다른 쫄깃함이 장난아니였어요

양고기 비린맛도 많이 안나고

요리하시는 기술이 장난아니신듯 ㅋㅋ

부추와같이 쌈싸서 엄~청먹었네요 ㅋㅋ

 

 

 

 

 

 

수육 다먹을때쯤 나온 전골

국물도 칼칼하니 염소고기와 잘어울렸어요

입맛 예민한 친정엄마도

수육은 잘 못드셨지만 전골은 후루룩 잘드셨네요

많이 맵지도않고 얼큰하니 맛있는 전골!

밥도볶아먹고싶었는데

수육먹고 전골까지먹으니 배가너무불러서

볶음밥 못먹고 온게 넘 아쉬운!

 

앞으로 흑염소 먹고싶으면 여기로갈려구요^^

다음엔 염소탕으로 도전해봐야겠어요~~

너무맛있었습니다!

건강한 한끼!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