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늘은

밥하기도 귀찮고

달짝지근한

기름진게 땡겨서

ㅋㅋ 치킨을 이용해보았습니다 

하지만 밥반찬이 필요하니

튀김옷 입은 튀김치킨보다는

구운 갈비치킨!!

갈비천왕으로 주문해부렸어요~ㅎㅎ

(가끔 기름진 치킨 말고  오븐치킨 말고 구운치킨이 땡길때가 있지요~ㅎㅎ)



왼쪽은 콜라 / 무우/ 소스 자리

오른쪽은 치킨자리!




위에사진

오픈하니 이렇게 뚜둥입니다!

치킨 그릇은 생각보다 좀 작다고 느껴지기도 했었어요

하지만 다리두개 부위별로

들어갈 건 다 들어간!! 알찬구성




우와

뚜둥

계란도 들어가있네요!!!!





맛나게 치킨을 촵촵촵

그리고 치킨을 다 먹고 나선

소스에 밥비벼먹으면

그것이 또 별미

사실 닭가슴살 부위같은 텁텁살을 도저히 못먹겠다하면

죽죽 찢어서 소스와 밥이랑 같이 볶아서 마무리하면

이것이 또 별미지요ㅠㅠㅠㅠㅠㅠㅠㅠ

갈비천왕 나온지 좀되었는데 

이렇게까지 계속 이어지는 이유는

그만큼 맛있기 때문이지요ㅠㅠㅠㅠ





천안 백석점 전화번호입니다

041 557 9492 !

맛난치킨 시켜먹으세요

아! 저는 배달 시켰는데 배달비 1000원 추가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