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날씨는 쌀쌀한데

비까지 주륵주륵와서

춥고 쌀쌀한 요즘!

칼칼한 국물이 땡기는 요즘같은 날엔

역시 짬뽕이지요!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뚜둥!!!

티비에서만 보던 교동짬뽕집이

창원에도 있더라구요~~~ 왜 이제야 알았지 ㅋㅋㅋ

당장달려갔습니다 






천안 구불당

상가숲 사이에있어요

찾기쪼금어려웠써유ㅠㅠ

그 신화푸드빌리지 안 골목으로 들어가서 

조금더 가면 1층에 있습니다!!!




짜잔
메뉴판 참고하세요! 





이른 시간에가서
조용하고 좋았어요
홀내부입니다


좌석열개정도 있었던것 같아요!





단무지와 양파등등과같은 것들은

다 셀프입니다







당연히

짬뽕만 먹을수없으니

탕수육도 소자로 하나 같이 주문했습니다!

사장님께 여쭤보니 미니는 2인에게는 조금 부족하다 하셔서

소자로 주문했습니다^^

찍먹으로 소스가 따로나오네요!

고기도 야들야들 튀김부분도 바삭하고 넘 맛났어용! 








요것은 짬뽕입니다

첫번째 사진은 짬뽕밥

두번째 사진은 짬뽕으로 주문한것입니다

사실 강원도 교동짬뽕을 가본적이없어서ㅠㅠ

알아보니 교동짬뽕에는 순두부가 유명하다고하네요ㅠㅠ!

ㅋㅋㅋ다음엔 순두부짬뽕으로 도전 해봐야겠어요! 

 하지만

국물도얼큰하니


요즘같은 쌀쌀한 가을날씨에 딱이었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